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ETYMOTIC

[MC5] Noise Isolating In-Ear Earphones (Black)

 


Etymotic Research는 매우 고품질의 이어폰을 만드는 회사이며
MC5ER시리즈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베이스에 대한 약간의 불만을 반영한 작품입니다. 저는 이 이어폰에 대해서 매우 기대를 하고 있었고, Etymotic은 이 중고가형 이어폰 하나로저를 매우 감동시켰습니다.

01.저
베이스가 잘 들립니다. 제가 자주 듣는 곡들과 매치가 잘 됩니다. 베이스 레벨에 관해서 약간의 불만이 들리지만 그건 완전 베이스만을 조준하고 이 이어폰을 생각했던 사람들만이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어폰은 그 시장에서는 그다지 좋은 도구가 될 수 없습니다. 이 이어폰은 다른 이어폰들에 비해서 좋은 베이스를 선사합니다.


02.
매우 정확하고 자연스러운 소리가 납니다. 음질이 뛰어납니다. 가성비가 매우 뛰어납니다.


03.
번인이 조금 되면 소리가 좋아질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가성비를 비교하면 놀라운 소리입니다.


04. 차음
이어폰은 4쌍의 팁과 함께 제공됩니다. 제가 트리플 플랜지(사진참고)로 음악을 감상할 때, 제 핏에도 딱 맞고 편안하게 귀 안에 들어왔습니다. 당신이 차음을 최대로 할 때, 이 이어폰은 고가형 이어폰에 버금가는 소리를 들려줄 것이라고 확실합니다.


05.제조 품질
이 이어폰에 관심이 있는 당신에게, Etymotic Research
사는 MC5에 밸런스드 아마추어를 채용하는 대신 움직이는 코일 드라이버를 채용했습니다. 그래서 ER시리즈로 제공되는 이어폰보다 크기가 크지만 이 크기 때문에 제가 불편을 겪은 적은 전혀 없으며 대부분의 코일 드라이버에 비해서 사이즈도 굉장히 작은 편입니다. 덧붙여서 2년의 보증기간과 단단한 구조는 더욱 이 제품을 끌리게 만듭니다. 이 이어폰은 4가지의 색을 제공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색깔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저는 검정색 이어폰을 구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