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Comply™

[브랜드 스토리] Comply TM, 인체와 호흡하는 메모리폼을 만들어내다

이어폰 하나 바꾸었을 뿐인데...신세계 입성

Comply Foam Tip(컴플라이폼팁), Comply Enhencer(컴플라이 인헨서), 그리고 그들의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을 담은 라인업은 1990년도에 로버트 올리비에라가 창립한 3M에서 분사하여 Hearing Components 사를 통해 제작/판매하게 됩니다.



아이오와 주립대학교에서 생화학 박사 과정을 수료한 발명가 올리비에라 박사는 15개의 특허권을 지니고 있으며 인체의 귀에서도 커널에 해당하는 전문가였고, 그가 전세계적으로 발표한 연구는 사람의 입의 위치가 바뀔 커널 입구와 모양도 바뀐다는 것을 증명하여 다이나믹 메모리 폼을 최고의 이어폰 재질로 만들게 됩니다.

박사
학위 취득 Oak Ridge 국립연구소에서 생면역화학을 추구한 , 3M에서 무려 18년동안 생화학 진단관련 제품과 일회용 수술 도구를 개발하며 일하였는데, 특히 3M 달팽이관 이식 사업을 주력으로 5년동안 회사를 이끌었고, 그는 현재 청각 산업 이사회와 미국 청각 협회의 구성원이기도 합니다.



Comply TM 음악, 그리고 음악에 몰두하는 사람들이 가진 열정을 잘알기에 그것을 지켜내는데 신념을 지니고 있습니다. 우리의 음악감상 경험을 보통에서 기대 이상으로 바꾸게 해줄 폼팁, 오픈형이어폰을 커널형으로 바꿔주시면서 음질개선을 해주는 Comply Enhencer, 그리고 자사의 독자적인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Comply 제품들은 음악애호가에서부터 여행자, 운동선수, 프로게이머, 그리고 극한 스포츠 매니아들까지 누구에게나 필수불가결한 Must Have Item 자체 입니다!

Comply 제품들의 제조사 Hearing Components 미네소타주 오크데일에 위치해 있으며 1990년도에 창립되어 오로지 귀에 대해서만 20년을 연구해왔습니다. 경험을 토대로 청력을 개선하고 보호할 있는 특별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찾았고, 미국 국립보건원이 청력 개선 보호를 목표로 귀와 청각 연구를 위해 차례 Hearing Components 에게 정부보조금을 수여하기도 하였습니다.

Comply 기술은 현재 많은 전자제품들; 군대, 보안, 법률 집행, 산업 통신 장치; 청각 장비; 상업용 항공 통신 장치; 그리고 긴요통신 소음차단을 위해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이 신소재 폼팁은 제조자 특허를 가지고 있어서 Shure 에서 복제판이 나왔을때 당당히 소송을 진행해서 승소한 바 있습니다.

현재 컴플라이 대한민국 공식 마스터디스트리뷰터는 사운드캣으로 국내에 모든 이어폰 사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공급라인 통해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Feature

1. 나만의 스타일

- 다양한 색상과 종류의 Comply 제품을 나의 이어폰에 적용가능



2. 부드러움 그리고 편안함

- 인체와 호흡하는 특별한 메모리 폼은 여러분의 체열로 활성화되어 극도로 부드러워 지며, 피로와 자극을 줄여줍니다



3. Stay-in ear fit

- 꾹 누르면 확 줄어드는 폼팁이 귓속에서 다시 부풀어 완전하게 안을 채워주므로 요즘 같은 활동적인 Life Style 안전한 in - ear fit 제공함으로 여러분이 운동을 하거나 격한 몸짓, 외출하실 때에도 빠짐없이 편안하고 유용하게 사용하실 있습니다.



4.
강화된 오디오 성능

- Comply Foam Tip은 외부 노이즈 차단을 제공하기 때문에 음악의 순수한 사운드만을 귀로 집중시켜 주게 되며 다양한 청취경험을 순조롭게 향상시켜드립니다.

5. 노이즈 차단

- Comply Fam Tip 훌륭한 소음 분리를 제공합니다. 귓속에서 팽창된 폼팁이, 외부의 소음으로부터 차단, 소스기기의 볼륨을 키우지 않고, 음악을 즐기실 있습니다.



6. 품질우수

- Made in USA 미국내에서 하나하나 자체 검열을 거쳐 생산되는 최고의 품질의 제품을 받아보실 있으, 품질을 인정받아 세계 브랜드 이어폰에 번들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Comply product

Comply T-version
색상 : 빨강, 파랑, 검정, 회색
호환 : 세계 대부분의 이어폰
특징 : 가장보편적이고 편안한 메모리팁
최고급 재질
가격 : 18500 (3)



Comply Tx-version
색상 : 검정색
호환 : 세계 대부분 이어폰
특징 : 가장 보편적이고 편안한 메모리팁, 최고급 재질
이어폰 노즐사이로 먼지가 들어가는것을 방지해주는 필터 내장
가격 : 22500 (3)


Comply Whoomp Foam Tip
색상 : 회색
호환 : Apple in-ear 신형/구형
Audeo/Phonak PFE Series In-ear
특징 : 최고급재질의 메모리 폼팁/ 원형 폼팁
가격 : 22500 (3)


Comply Ts-version
색상 : 검정색
호환 : 세계 일부 이어폰
특징 : 최고급 재질의 메모리 폼팁 / 원형 폼팁
가격 : 19800 (5)
*번들 팁으로만 판매


Comply P-version
색상 : 검정,회색
호환 : 다양한 브랜드의 일부 이어폰
특징 : 기존에 T-version 비해 귓구멍에 최대한
깊숙히 들어가도록 폼팁자체의 길이가
가격 : 18500 (3)



Comply Whoomp! Earbud Enhencers
색상 : 회색,검정
호환 : Bang and Olufsen a8, AudioTechnica CM7 Series
Apple Earbud, 그밖에 모든 오픈형 이어폰
특징 : 오픈형을 커널형으로 바꿔 음질개선
외부소음차단 노이즈 개선
가격 : 18500 (1)


Comply S-version
색상 : 분홍,검정,회색,남색(해당색상만 수입)
호환 : 다양한 브랜드 일부 이어폰 호환
특징 : 컬러풀한 색상, 고급스러운 패키지
T-version의 보급 버젼
가격 : 15000 (3)



신제품
Comply
플러그(일명 귀마개)
!
모든 주파수 스펙트럼을 통과하는 소리를 완벽하게 차단
청력보호, 소리차단.
오로지 한가지 목적만을 위해 탄생!
노이즈 차단률 15db
다른 귀마개는 그냥 버리도록




...! 바쁜 현대생활의 편리하고 편안한 필수품! Comply Foam Tip



주인님~ 하나사세요~” “마이 프레셔스~~”

§ Comply Foam Tip 사용해야 하는 이유를 가진 분들 

! 커널형 이어폰을 사용하시는데 번들 이어팁이 맞지않아서 귀가 아프신분들
! 실리콘 이어팁을 착용했을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
!
본인의 귓구멍이 작거나 커서 이어폰 착용시 아프거나 빠지시는 분들
!
주변소음이 모두 들릴정도로 차음이 안되는 이어폰을 소유하고 계신분들
!
자신의 이어폰이 음질적으로 다소 불만이신 분들



"뭐가
그리 심각해? 그냥 하나 ..."


§ 과연 이어폰이 호환이 될까?

Comply Foam Tip 전세계의 다양한 브랜드의 이어폰과 호환이 됩니다. 아래 호환표를 호환가능한 브랜드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호환리스트는 브랜드별 신제품이 출시할 마다 업데이트 됨을 잊지마세요!







인터넷강의, 영어 리스닝, 음악감상, 동영상 감상, 운동...



바쁜
현대생활에 있어서 이제 이어폰은 현대인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이어폰이 단순히 잘만 들리기만 하면 그걸로 끝이였습니다만, 자연스레 이어폰의 사용빈도가 많아 지다보니 이제는 애시당초 귀에 편안한 이어폰, 편안하면서도 음질이 좋은 이어폰, 또한 주변사람에게 피해를 주지않는 이어폰을 찾게되었습니다.

참에 괜찮은 이어폰을 새로 장만 하시겠다고요?

NO NO

이어폰을 바꾸시기전에 Comply Foam Tip을 먼저 한번 사용해보시라고 이어폰 전문쇼핑몰 자운드 MD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당당하게 권해드립니다!

지금 내가 사용하고 있는 이어폰을 전체적으로 업그레이드해줄 최선의 선택이 될것입니다. 새로 이어폰을 사야할 가격, 어떤이어폰을 사야할지 검색해야할 시간, 유저들의 평을 알아봐야 하는 시간, 너무 소모적입니다. 이런 걱정없이 바로 해결할 있는 결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