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RHA Audio

이너피델러티의 Steve Guttenberg 가 극찬한 MA450

본고장 스코틀랜드에서 직송된 RHA MA450 이어폰스티브 거튼버그

 

저렴한 이어폰을 많이 다루지 않는 이유는 음질을 우선시하기 때문이며 오직 아주 적은 양의 저렴한 모델들이 필자의 기준치를 통과한다. RHA MA450은 포화된 시장 속에서도 눈에 뛰는 이유는 좋은 소리 외에도 탁월한 스타일과 느낌 그리고 RHA사에서 제공하는 품질 보증 때문이다모든 Reid and Heath Acousitcs (RHA) 제품들은 스코틀랜드 글라스가우에 위치한 연구개발센터에서 제작되고 있다.


MA450의 제품 완성도와 기능들은 50달러 인-이어 헤드폰으로서는 매우 이례적이다. MA450의 알루미늄 외관과 10mm 드라이버일곱 쌍의 실리콘 이어팁애플기기와 호환 가능한 마이크와 리모컨천으로 씌워진 케이블부드러운 작은 검정 케이스, 그리고 3년의 품질 보증까지 많은 것을 제공한다고품질의 제품을 포함한 매우 작은 양의 헤드폰들이 오랜 품질 보증을 해주며 저렴한 가격의 헤드폰으로서는 오직 RHA사가 유일하다미국 미시간주에 위치한 RHA사의 창고에서 모든 품질 보증을 해주며 점검 후 이어폰을 수리해주거나 교체해준다.


MA450
의 사운드는 처음부터 강한 인상을 남긴다크면서도 세심하게 디테일하고 베이스는 다른 경쟁 모델들에 비해 훨씬 깊게 까지 내려간다. 섬세함에서는 약하지만 락팝 그리고 힙합 팬들은 매우 만족해할 것이다.


MA450
 Klipsch Image사의 S3 이어 헤드폰과 비교해보았다. MA450 에 비하면 클립쉬의 S3의 빨간 플라스틱 외관은 싼티가 넘쳐 흘렀다고음은 MA450 를 따라오지 못했다뉴욕시내의 거리와 지하철에서 듣는 MA450 의 밝은 사운드와 강한 베이스는 소음차단 면에서도 S3보다 더 잘 차단시켜 주었다만약 강력한 베이스를 갈망하고 있다면 MA450 의 저음을 사랑하게 될 것이다.


원문주소
:

http://news.cnet.com/8301-13645_3-57469511-47/straight-outta-scotland-rha-ma450-earphones/?tag=mncol;t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