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SKULLCANDY

G9(지구) 큐레이터가 완판시킨 헤드폰 에비에이터

G9(지구) 큐레이터가 완판시킨 헤드폰 에비에이터



큐레이션 쇼핑몰들이 뜨고 있다. 4 지마켓이 오픈한 G9(지구) 매일 카테고리 상품 담당자들이 상품 1가지씩을 엄선해서 판매하는 대표적인 큐레이션 쇼핑몰이다.

 

G9 번째 9 상품중 헤드폰으로는 속칭 일빠로 스컬캔디 에비에이터 선택되어 100 완판의 신화를 거뒀다.

 

완판의 주역 이혜영 지마켓 전략사업실 팀장은 상품 선정기준에 대하여 “메인 타깃인 20~30 고객들에게 새롭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만족감까지 충족시켜줄 있는가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배경을 밝히며, ‘스컬캔디 버전 2.0 Aviator 헤드폰’ 반응이 특히 좋았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큐레이션 쇼핑몰의 장점은 분야의 전문 큐레이터가 선정한 제품이기 때문에 소비자가 자신의 부족한 안목 때문에 고민할 필요가 없이 믿고 구매할 있다.

 

스컬캔디 에비에이터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곳곳의 디테일이 단연 돋보이는 제품으로 국내 공인된 골든이어스(황금귀사이트)에서 음질을 제대로 인정받아 “확 바뀐 음질 스컬캔디 2.0 이라는 슬로건이 탄생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

 

큐레이터의 안목을 사로잡을 있었던 색상은 엣지있는 골드브라운부터, 은빛 크롬, 블랙블랙, 정렬의 레드, 순백의 화이트 다섯가지이며 정가 269천원에 판매되고 있다. 

 

사운드캣 측은 독점으로 취급하는 20여가지가 넘는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후속으로 계속 입점을 시키기 위해 담당 CM 긴밀하게 작업중이며, 좋은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