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SKULLCANDY

스컬캔디 리얼 금도금 케이블은 위대하다


1. SkullCandy's Gold Plated Cable is REAL


3.5mm의 도금 플러그는 스컬캔디 2.0 헤드폰의 음질 성능에 한몫 한다. 도금된 오디오 장비들은 왜곡이 없는 깨끗한 비트를 전달한다. 다른 브랜드들은 치솟는 금값과 제조에 대한 압박 때문에 이런 고품질 플러그를 포기하지만 스컬캔디는 소비자들에게 뛰어난 음질을 전달하기 위한 신념으로 도금 플러그를 포기하지 않고 있다.


"이어폰 3.5mm 플러그는 금 도금된 3극으로 이음새 부분을 크롬 도금 처리하여 드라이버 유닛과 마찬가지로 고급스러움과 내구성을 동시에 지니고 있습니다. 제가 사용해본 이어폰 중에서 3.5mm 플러그 마감이나 완성도는 가장 나은 것 같아요."


2. 케이블 길이 1.3m (추가 0.1m 의 마력)


"스컬캔디 2.0 제품의 케이블 길이는 1.3M 정도로 일반 이어폰보다 0.1M가 긴 편입니다. 다른 이어폰의 케이블 길이는 보통 1.2M 정도로 되어 있더라구요."


3. 일자형 플러그의 위엄


"표준 규격이라 이이폰 잭에 연결한 순간 큰 문제 없이 장착할 수 있었으며, 플러그가 일자형으로 되어 있어 연결하기도 무척 쉽더라구요. 뉴아이패드와도 잘 어울립니다." 


4. 깨알같은 디테일


플러그에서도 리모콘에서도 어김없이 발견되는 스컬캔디의 해골로고 디테일은 실로 놀라울 뿐.




[참고리뷰] 베이스, 고음, 보컬의 균형감 있는 사운드를 들려주는 이어폰, Skullcandy 2.0 50/50 by 프라임서버(tumak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