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SKULLCANDY

2014 S/S 패션트렌드 컬러 ‘플라워’ 적용한 여자만을 위한 헤드폰, ‘스컬캔디 WOMEN’ 출시



2013년 4분기 무려 33.65%의 성장을 기록한 나스닥 대표 헤드폰 브랜드 스컬캔디가 여자만을 위한 이어폰, 헤드폰 라인업 스컬캔디 WOMEN을 출시한다. 


여자만을 위한 라인업인 만큼 2014 S/S 패션트렌드 컬러인 플라워를 적용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여자와 남자가 선호하는 음악의 주파수대가 다름을 연구하여 여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사운드로 튜닝, 개발한 것이 이번 신제품의 특징이다. 또한 모든 제품에는 항균처리 마감이 적용되어 있다. 

패션 헤드폰 브랜드라는 명성에 어울리듯 보관을 위한 파우치에도 기존의 전통적이고 평범한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제품과 일체화된 디자인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을 강화하였다. 



이번 신제품은 작고 귀여운 디자인과 1버튼 리모컨이 코디된 이어폰 DIME, 보다 활동적인 여성들을 위한 디자인과 3버튼 리모컨이 코디된 이어폰 BOMBSHELL, 마지막으로 여성의 핏에 딱 맞게 설계된 사이즈와 3버튼 리모컨이 코디된 헤드폰 KNOCKOUT 3종 모델에 각각 FLORAL, ROBIN, GEO라는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될 예정이다. 

스컬캔디 WOMEN은 4월부터 순차적으로 뮤직스타일리스트 자운드(http://zound.co.kr), 국내 최대 스트릿 정품스토어 힙합퍼(http://www.hiphoper.com)를 비롯한 대부분의 온라인숍과 백화점, 편집숍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