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WESTONE

UM1 Team Edition 한정판 특가판매돌입!



웨스톤랩스의 UM1 Team Edition 한정판 특가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UM1은 전통 깊은 웨스톤사의 인 이어 모니터 제품으로, 커스텀 이어폰을 제외하고 유니버설 이어폰으로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착용감을 가진 밸런스드 아마츄어 트랜스듀서를 장착한 제품입니다.  부드럽고 깊이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며, 이어폰으로 가질 수 있는 최상의 케이블을 탑재 무척 견고 합니다.

UM1 Team Edition은 UM1과 모든 성능이 같으나 단지 디자인이 다른 제품으로써, 미국 웨스톤사에서 공석 후원하는 UnitedHealthcare Pro Cycling Team (http://www.uhcprocycling.com)을 기념하여 만든 제품입니다.  UnitedHealthcare Pro Cycling Team 소속 선수들은 `투르 드 코리아` 등으로 한국 대회에도 참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UM1 Team Edition의 출시를 기념하여 정가에서 대폭 할인 된 129,000원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를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이번에 판매하는 제품은 국내에 `입고가 완료`된 제품으로 화요일부터 일괄 배송 됩니다. (예약 판매가 아님, 방문 수령 가능, 토요일 1시까지, 공휴일 휴무)

UM1 Team Edition은 MADE IN USA 제품이며, 1년간의 워런티가 제공됩니다.

[스펙]

드라이버 : 싱글 밸런스드 아마츄어 트랜스듀서
케이블 : 117cm EPIC PRO CABLE
폼팁 : Comply Short and Long Tip
임피던스 : 25오음
실측 주파수 응답 범위 : 40Hz ~ 16,000Hz
감도 : 114dBmW

[제조사 소개 홈페이지]
http://www.westonemusicproducts.com/catalog/um1-team-edition-monitor

[판매 홈페이지 - 자운드]
http://www.zound.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78116&search=UM1&s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