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Comply™

이어폰의 재탄생! 컴플라이폼팁을 장착하다!


사운드캣은 지난 2009년 미국 히어링컴퍼넌트사와 계약을 체결,
커널형이어폰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컴플라이 폼팁'을 국내시장에 선보였습니다.

'컴플라이 폼팁'이란 부드러운 메모리 폼으로 만들어져, 다소 이질감이 들 수 있는 커널형 이어폰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귀에서 잘 빠지지 않고 장시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답니다.

고가 커널형이어폰을 비롯해 대부분의 커널형 이어폰은 대부분 질이 낮은 고무재질의 이어팁이 번들로 제공되는데,
이어팁의 사이즈가 맞지 않을 경우 외이도 염증의 원인이 될 수 있음은 물론,
사이즈가 애매한 경우 정착용이 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이즈가 크면 귀가 아프고, 작으면 자꾸 귀에서 빠지니까요...

자세한 제품설명은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히어링컴퍼넌트사(www.complyfoam.com )는 미국 3M사에서 스핀오프로 분사된 회사로 주로 이어폰이나 헤드셋용 메모리 폼에 대한 특허를 가지고 있으며 웨스톤, 스컬캔디, 얼티밋이어, 몬스터, 필립스 등에 폼팁을 공급하고 있으며 애플, 플랜트로닉스, 소니, 슈어 등 거의 모든 커널형 이어폰과 호환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컴플라이 폼팁은 사운드캣에서 운영하는 쇼핑몰 자운드(www.zound.co.kr )를 비롯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오픈몰에서도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구입시 주의하실 점은, 커널형 이어폰은 노즐사이즈가 모두 다르므로 구매 전, 표를 보시고 사용하는 이어폰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