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Comply™

컴플라이 폼팁 그냥 폼팁이랑 뭐가 다르지?


사운드캣 고객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 해하는 점중 하나가 바로 컴플라이 폼팁이 그냥 폼팁이랑 어떻게 다르냐 하는점입니다. 첫 인상에는 별로 크게 다른 것이 없는 것 같지만 자세히 보면 이 조그만 팁 하나에도 많은 기술이 집적 되어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우선 훌륭한 부드러움입니다. 특허받은 특수한 점탄성을 가진 폴리우레탄 폼으로 제작됩니다. 컴플라이 폼은 컴플라이(순응)하다라는 단어의 의미에 맞게 신체의 온도의 반응 이도의 모양에 딱 맞게 변형 소리의 차단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줍니다. 컴플라이폼팁은  이미 야들야들 부들부들한 실리콘팁보다 30배 더욱 부드러워 어느 이어폰이던 여러분의 귀에 딱 맞도록 도와줍니다.

다음은 훌륭한 음성향입니다. 다른 폼팁과 달리 컴플라이 폼팁은 음향적으로 왜곡이 없이 테스트 되었습니다. 또한 우수한 착용감으로 인한 증가된 차음으로 인해 소리가 더 명료 더 힘있게 들려줍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컴플라이 폼팁은 사용하시는 이어폰에서 쉽게 탈착되지 않도록 적절한 마찰계수를 가진 팁중심부를  사용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여러가지 제품에 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의 얼굴이 다른 것 처럼 모든 사람의 이도의 모양이 다릅니다. 추가적으로 같은 사람이라도 입의 모양이나 귀의 상태에 따라 이도의 용적은 계속적으로 변화하게 되어있습니다. 이러한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이도의 상황에 실리콘 팁은 적절하게 반응하지 못하고 심지어는 이도의 염증까지 일으키기도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는 제품은 컴플라이 폼팁 밖에 없습니다. 조그만 투자로 착용감, 음감 까지 향상 시키는 컴플라이 폼팁. 조만간에는 형형색색의 새로운 색상을 가진 S시리즈도 출시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