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ETYMOTIC

AWARENESS!® for Etymotic


AWARENESS!®을 사용하려면! Etymotic에 대해 당신이 시작하기 쉬운 지침을 따르십시오.

1.  AWARENESS!® 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아이튠즈 앱 스토어 ℠에서 Etymotic입니다.

2. 모든 기능을 잠금 해제 http://www.etymotic.com/awareness에 등록합니다.

3.  AWARENESS!® 에 이메일로 보내드린 코드를 입력하세요! Etymotic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4. 안전하게 음악을 즐기십시오!

 

특징

dB의 소음 측정기

업그레 이드 환경 소음을 측정하는 소음 측정기로 미터

데시벨 (dB)로 측정 음압 레벨 (SPL)로 표시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등록 :


AutoPause

일시 중지 및 외부 소음 세트 마이크 임계값을 초과했을 때 음악을 다시 시작

아이팟 플레이어 모드에서만 작동합니다.


AutoSet

AutoSet은 주변 소리를 모니터링하고 자동으로 정상적인 배경 잡음 위에 아무 소리도들을 확인하기 위해 마이크 임계값을 설정합니다. AutoSet 그때마다  AWARENESS!®이 활성입니다! Etymotic이 시작되거나 메인 화면에서 버튼이 도청되는 때.


AutoSet 플러스

매 30 초에서 5 분 간격 (UI에 표시)에 이르기까지 원하는 설정된 간격으로 마이크 임계값을 검사하고 조정합니다

AutoSet의 고급 버전입니다. 움직이고있는 경우에 아주 좋습니다.


ClearVoice

명확하고 듣기 쉽게 마이크에 의해 포착 모두 연설을 만듭니다.

 

Essency 소개

경험이 풍부한 사운드 레코딩 엔지니어, 프로그래머 및 음악가에 의해 2009 년 결성, 영국 개발자 Essency는 이어폰과 헤드셋이 편리 안전한 & 더 사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장치를위한 혁신적인 애플 리케이션을 만들었습니다.  AWARENESS!®  Etymotic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그러한 아이폰, 아이팟 터치와 iPad 같은 IOS 장치를 연주 음악의 유용 성과 가용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애플 리케이션 트리오의 첫 번째입니다. 안드로이드, 블랙베리, PC 및 Mac 용 버전이 따를 것입니다. www.essency.co.uk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