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ETYMOTIC

외부소음 내 맘대로! - Etymotic Awareness

안녕하세요 사운드캣 입니다!



 

최근 많은 에티모틱 사용자 여러분이 Awareness앱이 도대체 무엇을 하는 앱이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러가지로 답변을 할 수 있겠습니다만 간단하게 말하면 현재 40-50만원대 고가에 판매중인 에티모틱의 전자이어플러그를 일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사용가능하도록 재현해 놓은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차음성이 높은 에티모틱 이어폰에서 중요한 외부소음을 놓치지 않고 사운드캣 고객님들이 친구분이나 여친분들이 말을 걸려고 할때 자동적으로 음악레벨을 낮춰주거나 정지 시켜주어 음악을 즐기면서도 외부사회와 소통하는 센스있는 사회인으로 유지 시켜주는데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본앱을 사용하여 음악은 물론 여러분이 설정한  음량레벨을 초과하는 수준의 외부소리만을 들을 있도록 설정할 있습니다. Awareness! 헬스장, 조깅, 오피스, 공항등 중요한 외부소음을 놓칠 없는 상황에서의 사용에 적합합니다.또한 본앱은  iOS상의 대부분은 플레이어와 호환이 되는 것은 물론 멀티태스킹을 지원하여 다른 프로그램 실행중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Awareness앱은 iOS버젼 두가지와 Android버젼 한가지를 제공합니다. 제품 활성화에 필요한 코드는 본 페이지 하단 테이블 아래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에티모틱 제품 사용자 전용)

 


Apple Lite
Download Now

Apple*
Apple Pro
Download Now

Apple Pro*
Android

Android**
가격 제품에 포함 $14.99/ $4.99 in-app 업그레이드 제품에 포함

사용자화 가능한 소음조절

  • 마이크 레벨 조절
  • 마이크 최소 소음치 설정
  • 마이크 딜레이 설정
  • 마이크 직접 활설/비활성화

dB Meter

주변환경 소음 레벨을 알려줍니다(정확성이 요구되는 환경에서는 전문 dB 측정기 사용을 권장합니다.)

ClearVoice

이어폰에 내장된 마이크를 통해 목소리를 더욱 선명하게 들리도록 해줍니다.

Vibrate/Noise Alarm

특정소음레벨을 초과하면 아이폰이 진동하는 기능입니다. iOS 음악 플레이어를 제외한 모든 오디오앱과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마다 차이

VoiceOver UI

청각장애우 사용자들을 위해 디자인된 모드 입니다. iOS에 내장된 VoiceOver 기능에 효과적으로 작동하도록 최적화된 모드입니다.

Mic Pad/Boost

외부소음/목소리를 증폭시켜줍니다. 과대하게 증폭이 되지않도록 적절한 수준의 증폭량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부스트 모드 내장

AutoPause

지정된 수준을 초과하는 소음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음악을 일시정지후 다시재생합니다. 오디오북을 감상할때 적절합니다.(iOS와 연계되어 작동하는 오디오/비디오 플레이어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ActiveMode를 보세요

AutoSet

앱실행시 주변 소음레벨을 자동으로 파악하여 일반적인 수준의 소음레벨을 초과하면 마이크를 통해 외부소음을 들려줍니다.

AutoSet Plus

AutoSet과 동일한 비슷한 기능입니다. 일반 AutoSet과는 다르게 지정된 시간간격마다 적정 소음레벨을 설정 합니다. 이동시에 적절합니다.

Ducking

소음레벨이 증가한 일정기간동안 음악 볼륨을 낮추고 외부소음 음량을 높혀주는 기능입니다. 소음레벨이 정상수준으로 복귀한뒤에는 음악볼륨이 정상화됩니다.

ActiveMode를 보세요

ActiveMode

Ducking과 동일한 기능입니다. 기기에 따라 다른 기능을 보입니다.



AWARENESS 제품코드 신청

(신청 하신 이메일로 코드가 전송됩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비밀번호(재입력)

성함
주소(아파트 기타 세부주소)
주소(동읍면)
주소(시구군)
우편번호

국가

연락처


구매 제품

UPC Code(바코드 근처에 있습니다.)


Key Code(박스 상/하단에 있습니다.)


구매처

구매일자

Etymotic에서 다음에 관련된 이메일을 받으시겠습니까?
향후 제품에 관한 정보
커스텀 - 핏 업데이트

구매시 제품 사용중 느끼신 점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