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ppo VB, 엄청난 베이스를 겸비한 에너지 넘치는 이어폰

http://headphonescout.com/hippo-vb-review/

 

엄청난 베이스를 겸비한 에너지 넘치는 이어폰 Hippo VB 소개합니다. by 마크, HeadphoneScout

 

 

 

 

 

 

Hippo VB 특성 중에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이어폰 하우징의 플레이트를 조절해 작동되는 Variable Bass 시스템이다. ME Electronics사의 SP51 비슷한 유형의 기술을 쓰고 있다. 하나의 하우징을 조절해 하나의 소리를 내는 보통 이어폰과는 달리 개의 하우징을 조절하는 기술은 확실히 구현하기 힘든 기술이다. 대부분은 하나나 개의 하우징에 만족하는 편이다.  

 

VB 어그레시브 자체이므로, 다방면에 어울리는 두루두루 이어폰을 찾고 있는 입문자에게는 소화하기 힘들 수도 있다. 대신에 세컨 이어폰과 조합을 이뤄서 콜렉션을 구성해둔다면 어떠한 경쟁자도 결코 적수가 없다. 쉽게 말해서 조용한 장르의 음악을 들을 있는 하나의 이어폰를 구비해두라는 뜻이다.

 

베이스의 음질은 무서울 정도이다. 최고급 인이어 모니터와 비해도 절대 꿀리지 않는다. 너무 강해 그의 최저음의 진동이 깊이 전해졌다. 중음은 RE-0 비슷했다. 제일 높은 소리는 진취적이며 상쾌하고 디테일 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어폰의 진동판 마찰음이 불만스럽겠지만 다른 사람들은 EQ 올려서라도 듣고 싶어할 것이다. 전체적으로 VB 주파수 응답은 강한 V 모양을 그렸고 펀치력있는 베이스와 가느다란 중음 그리고 진취적인 고음의 조합은 생생한 밴드의 소리였다.

 

VB만이 가지는 특징 다른 하나는 최저 볼륨이나 최대 볼륨에서도 똑같이 좋은 소리를 들려준다는 것이다. (보통 다른 이어폰들은 최저 볼륨에서 개성이 떨어진다.)

요약하자면 VB 가격대라는 대단히 놀라웠다. 소리가 너무나 독특하고 재미있으면서도 무척이나 기술적이다. 당신의 음악에 폭발적인 생명력을 주입하고 싶다면 VB 제일 저렴하면서도 올바른 선택이다.         

 

 

Trackback 0 Comment 0
prev 1 2 3 4 5 6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