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Namba Gear

혁신적인 디자인에 비밀수납공간까지 있다! 남바(남자)기어 Remix 백팩

 

"혁신적인 디자인과 유용성을 겸비한 남바기어 Remix 백팩"

by Phil Morse


오늘날의 DJ 및 음악장비에 맞게 특별하게 제작된 백팩은 컨트롤러와 랩탑을 구분하는 특수한 칸막이가 장착 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DJ 고민중 하나는 어떻게 하면 안전하게 귀중한 장비들을 운반하느냐 입니다.

지금까지는 제품 박스들을 이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랩탑, 랩탑스탠드, 헤드폰 거기에 지갑 선글라쓰까지 한꺼번에 쑤셔 넣었겠지요.

이제 제대로 디제이용 가방이 절실히 필요한 때입니다.

평범한 랩탑용 백의 문제점은 컨트롤러를 위한 공간이 없다는 것이고, 프로텍션이 없는 백들의 문제점은 결국 헤드폰이 부셔지거나, 랩탑이 망가지거나 아니면 여러분의 컨트롤러의 페이더가 휘어지거나 하는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Lil Namba Remix 백팩 같은 DJ 전용 백이 필요한것입니다.


Features 장점




튼튼하고 컴팩트하게 만들어졌습니다.

DJ 답게 간결한 디자인에 붉은 로고를 박아 스마트 느낌을 주었습니다.

점보 지퍼를 채용했고, 두꺼운 스트랩 그리고 윗부분에 핸들을 달아 여러 용도로 운반이 가능합니다.

백팩 내부는 여러 개의 수납공간 (그리고 개의 비밀 공간!)으로 분리 되어있으며, 이것은 모두 튼튼한 플라스틱 프레임이 내장 되어있습니다.

먼저 세개의 수납공간이 나오고 안에 여러 개의 포켓 사이즈의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메인 수납공간은 DJ컨트롤러 같은 DJ기어중 사이즈가 제품을 위한 공간입니다.

Vestax VCI-300 (2.5 x 16.5 x 11″) 정확하게 들어가는 사이즈 입니다.



프론트 포켓은 그림과 같이 헤드폰등을 안전하게 보관할수 있는 공간입니다.

다른 공간은 패딩 처리가 되어 있어 랩탑컴퓨터를 안전하게 보관 할수 있습니다.

공간은 15인치와 이하의 랩탑에 맞는 사이즈 입니다.

프론트 포켓은 작은 제품들을 보관할수 있는 공간입니다.

헤드폰은 물론 지갑, 등을 안전하게 보관 할수 있습니다.

스트랩중 한쪽에도 지퍼로 비밀 수납공간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작은 지갑이나 크레딧카드 홀더등을 보관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등쪽에 지퍼로 열수 있는 다른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잡지나 A4사이즈의 서류등을 보관하실수 있습니다.


In Use 실제 사용기

백은 매우 편리하고 튼튼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나는 백에 Macbook pro, VCI-300MKII, 크레인 스탠드 그리고 헤드폰등 나의 DJ장비들을 모두 넣고, 걷거나 싸이클을 이용해 보았습니다.



오른쪽
어깨 스트랩에 있는 작은 공간은 지갑등을 보관하기에 충분합니다.

공간은 윗부분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싸이클을 타거나 사용이 편리 합니다.

백은 또한 메인 수납공간부분이 마치 슈트케이스처럼 완전하게 오픈 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제품을 집어 넣고 빼기가 매우 편리 하고 안전합니다.

제품을 집어넣으면서 스크래치 나거나 뒤틀리거나 염려가 매우 적습니다.

나는 특히 작은 비밀 보관공간들이 있다는 것이 맘에듭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점은 백팩은 여러분의 DJ기어들은 안전하게 보호해 줄수 있다는것입니다.


Conclusion 결론

비싼 디제이 및 음악 장비에는 좋은 백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결코 비싼 백이 아닙니다.

나는 유명 브랜드의 가격이 두배 이상 비싼 들도 다 사용해 보았지만, 결코 백보다 튼튼하고 안전하지 못했습니다.

"
I have seen bags by bigger brands at twice the price that offer no better protection…"


 

출처: http://www.digitaldjtips.com/2011/07/lil-namba-remix-backpack-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