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사운드/sE

[브랜드 스토리] sE, 명성보다 더 멋진 그들의 장인(匠人)정신

 

 

 

sE Electronics Story 

1. 창립과정

sE
2000 3, 시왜이 (siwei Zou) 의해서 창립됐습니다. 시왜이 쥬는 상하이에서 자란 뛰어난 클래식 연주자로서 상하이 음악에서 많은 상을 수상하였으며 성공한 지휘자 그리고 작곡가로서 활동했습니다. 그는 상하이 오페라 그리고 상하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동안 같이 협력해 멋진 공연을 펼쳤습니다.

2002, 제임스 이시메브 영과 스미스가 아직은 성장기인 sE 파트너로 영입됐습니다. 그들은 시장 지식과 기술적 전문성 그리고 완벽을 위한 노력을 결합한 새로운 sE팀을 결성해 프로 오디오 업계에 신성으로 떠올랐습니다. 제임스와 필이 영입 된지 일년도 안돼서 sE OEM 뿌리에서 벗어났습니다. 2010년에 43살의 나이로 고인이 최고의 친구이자 비즈니스 파트너인 미치 케리까지 포함에 4 팀원만으로 10 만에 현재의 sE 성장 시켰습니다. 우리의 제일 행복은 우리가 함께 이루었던 꿈이 세계의 선두 제조업체로 인정받는 미치가 살아 생전에 있었다는 입니다. 그는 무척이나 자랑스러워 했고 우리도 그러했습니다.

시왜이는 그의 마이크로폰 라인을 2000년에 설계했습니다. 원래는 OEM회사인 상하이 Felio Fon Le 제조를 맡았었습니다. (OEM회사란 다른 여러 개의 브랜드의 제품을 만드는 회사) 다른 회사들과 마찬가지로 sE 마이크를 이런 방식으로 밖에 제작할 없었는데 이유는 뛰어난 디자인임에도 불구하고 제조 공장을 설립할 자금이 없었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미국의 작은 사무실과 영국의 차고에서 시작한 브랜드가 2003 초에는 제조공장을 가진 회사로 발전하였고 우리는 3년도 안되 OEM회사로부터 벗어났습니다.

대부분의 브랜드는 이런 성장을 이루는데 10년이 넘게 걸립니다. 현재 마이크 시장의 과반수의 마이크 브랜드는 아직까지 OEM방식을 따르거나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2. 제조과정

모든 sE 제품은 우리의 공장에서 자체 설계돼 제작되는데 우리의 제품은 절대로 다른 마이크 브랜드와 비슷하게 제조하지 않습니다. 모든 마이크는 우리공장에서 수공으로 만들어진 캡슐이 탑재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와 회사로서의 포부는 다음 Neumann 되는 것입니다. 이제는 믿을 있는 브랜드와 전통을 가진 마이크 회사가 여러분 앞에 있습니다.


우리는 절대로 자동화된 다른 제조사가 되고 싶은 적도, 되려고 했던 적도 없습니다. 영혼과 특징이 없는, 기계과 만들어낸 캡슐은 수공으로 만들어진 캡슐의 깊이와 세밀함을 따라올 없습니다. 세계의 제품들을 한번 둘러 보면 있듯이 최고의 제품들의 공통점은 변하지 않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신념은 언제나 sE 다음 Neumann으로 성장시키는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목표로 제조 방식 또한 Neumann이나 Gegell 같이 모든 제품을 기계가 아닌 숙련된 엔지니어들이 마이크를 제조하는 이었습니다.
그래서 일류의 기술자를 중심으로 공장을 설립했습니다.

진정한 엔지니어와 기능공들이 제대로 방식으로 제품들을 제조했습니다. 엄청나게 물건을 생산하는 OEM 공장들은 숙련되지 못한 노동자와 완성된 제품에 결과가 너무 달라 정도의 품질을 기대할 없습니다. 만약 당신의 기타를 운에 맡겨 구입하고 싶다면 OEM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만약 그저 그렇게 쓸만한 싸구려 기타를 찾는다면 기계로 제조된 제품을 구입하십시오. 하지만 최고의 기타를 원한다면 수공으로 만든 기타가 정답입니다.

모두 이런 점을 알고 있지만 하이 - 테크 시장의 뻔뻔스러운 저품질 브랜드들은 자기네 마이크가 다르다고 주장하며 여러분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마이크는 다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마이크는 간단히 기계로 찍어 있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마이크의 심장은 캡슐입니다. 살아서 숨쉬는 이것은 피아노나 기타만큼 뛰어난 악기 입니다. 또한 마이크는 녹음 시스템에 제일 첫발을 딛게 해주는 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녹음 시스템 최고로 중요한 기기라고 말할 있습니다.

Neumann U87, Microtech Gefell M900, AKG사의 C12 마이크들은 아직도 수공으로 만들어 지고 있으며 구입할 있는 마이크 중에 최고의 마이크들입니다. 이제는 자기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기계화된 브랜드의 제품들이 숙련된 엔지니어들이 수공으로 만든 제품보다 뛰어나다고 우길 , 그들의 속마음은 과연 무엇일까요?


모든 sE 캡슐은 처음부처 끝까지 숙련된 엔지니어들에 의해 수공으로 만들어집니다. 몸체와 케이스 또한 자체제작 되었습니다. 당신이 sE Electronics 마이크로폰을 소유한다면 전부 경쟁상대가 없는 수준의 정성과 열정이 마이크와 액세서리들의 디자인과 제조과정에 들어 갔다는 점을 자신 있게 믿으실 있습니다. 공장을 떠나는 마이크로폰들 전부 청각테스트를 거칠 정도로 세세히 검사하였으며 확실히 품질이 이런 점을 보여줍니다.

3. sE 위상

sE Electronics condenser
마이크는 벌써 영국에서 1위를 차지했고 유럽과 미국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sE브랜드는 모든 유럽 상들을 수상했고 미국과 아시아에 유럽과 비슷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의 엔도서는 세계적인 프로듀서들과 엔지니어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용자들이 타제품과 다른점을 확실히 들을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우리의 자신감은 대출 서비스를 제공할 정도입니다. 그리고 완성도 또한 자신 있기 때문에 세계 제일의 품질 보증을 해줍니다.


4. sE 마이크의 다양한 라인업

sE Electronics and sE Rupert Neve Ribbon Microphones

sE Electronics FET Condenser Microphones

sE Electronics Large Diaphragm Condenser Microphones

sE Electronics Small Diaphragm Condenser Microphones



5. 마치며

결론적으로 우리의 숙련된 노동력은 고품질의 수공 제품을 제공하는 일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항상 최상의 부품을 사용하며 높은 생산 표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공장에서 대량생산하는 제품보다 수공으로 만드는데 배나 비싼 그런 제품을 소비자에게 같은 가격에 제공합니다. 어떻게 그럴 있냐고요? 저희는 우리 제품의 품질에 의지하고 이윤이나 마케팅 예산 대신 사람들의 소문을 통해 우리의 마이크 품질을 홍보하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사용자들이 세계에 우리가 하는 일을 소문 내주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최고의 완성도와 성능을 다른 아티스트들이나 엔지니어 그리고 프로듀서들에게 제공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