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Michael Jackson

[MJ] 마이클잭슨을 추모하며...사운드캣도 함께하는 마이클잭슨 플래쉬몹

 

 

팝의 황제라 불렸던 마이클잭슨.

 

2009년 고인이 되었지만 여전히 전세계 수많은 팬들은 아직도 그를 추모하며 문화이벤트를 벌이고 있습니다.

 

그중에 단연 으뜸으로 평가 받는 이벤트는 플래쉬몹!!

 

잠깐!!플래쉬몹(FLASH MOB)이란?

불특정 다수가 인터넷이나 이메일, 휴대폰을 통해 정해진 시간, 장소에 집결한 뒤 모버레이터(moberator: 지시서를 나눠주는 사람)들이 나눠준 지시서에 따라 특정행동을 하고 순식간에 사라지는 행위를 지칭하는 신조어.

 

 

현재 마이클잭슨 팬들의 플래쉬몹은 추모의 의미 + 문화이벤트로 팬들과 일반인들의 참여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스웨덴에서 마이클잭슨 추모 플래쉬몹>

 

<↑ 2009년 명동에서 마이클잭슨 추모 플래쉬몹>

 

 

매년 세계적으로 이뤄지고 있는 플래쉬몹 행사에 우리나라 역시 올해에도 마이클잭슨 팬들은 플래쉬몹 행사를 추진중에 있다고 합니다.

이미 부산지역에선 플래쉬몹 행사가 성대하게 치뤄져 많은 사람들의 환호와 마이클잭슨을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널리 알렸다고 합니다.

 

 

 

<↑ 2012 마이클잭슨 부산 플래쉬몹 행사>

 

 

서울에선 2012년 8월 25일(토요일) 서울 각지에서 플래쉬몹 행사가 치뤄진다고 합니다.

 

사운드캣은 문화후원과 팬들을 지지하는 차원에서 마이클잭슨 팬들과 플래쉬몹 행사에 참여하는 분들에게 사운드캣에서 유통중인 MJ이어폰 3종을 행사에 사용될수 있도록 경품을 제공합니다.

 

 

주변분들과 함께 플래쉬몹에 참여도 하시고 구경도 하시고 널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당일날 MJ이어폰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일정이나 장소 플래쉬몹 내용등은 위에 나온 MJ 플래쉬몹 블로그에 가시면 자세하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MJ 플래쉬몹 블로그

http://mjflashmob.blog.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