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ThinkSound

MS01, 레이어드 사운드로 음악에 입체감을 불러온다

프로들의 인이어 모니터 Thinksound MS01

 

By 조나단 스튜워트, Macworld Australia ★★★★★

 

HI-FI 찾고 있는 프로듀서와 뮤지션들을 타겟으로 하고 있는 Thinksound사의 인이어 모니터는 친환경적이며 편한 착용감, 그리고 상당히 훌륭한 소리를 갖고 있습니다.

 

아론 포니에르와 마이크 터니가 만나 설립한 회사는 에코발자취를 살짝 남길만한 수준 높은 음질의 이어폰을 만드는 것이며 ms01 이들의 노력의 결과입니다. 8mm크기에 뛰어난 차음성을 갖춘 ms01 재활용이 가능한 골지 패키지에 들어있어 온몸으로 친환경을 외치고 있습니다.

 

구성품은 4종의 이어플러그와 앰플을 고정시키는 클립, 꼬임방지 케이블과 활동적인 유저들을 위한 이어 그리고 재활용 소재의 순면 파우치로 구성돼있습니다. 이국적인 이름의 건메탈 초콜릿색상한가지이지만, Thinksound 본연의 특색인 나무재질로 만들어진 하우징은 눈을 매우 즐겁게 해줍니다.

 

이어폰 케이블에는 볼륨이나 트랙 컨트롤이 없었는데 이런 간단함이 Thinksound 매력입니다. 차음성은 아주 뛰어났습니다. 매우 낮은 볼륨에서도 밖의 소리를 차단해줘, 맑으면서도 여러 층으로 나누어진 레이어드 사운드는 입체감을 주어 당신만의 세상으로 빠져 들게 것입니다. 악기의 소리가 자리 잡혀 있고, ms01 스튜디오적인 성향이 한가지 면에만 집중하지 않은채 동일하고 고급스런 소리를 전달했습니다.

 

 

 

Thinksound 여러 뮤지션과 녹음 프로듀서의 의견을 참고 했는데, 훌륭한 판단이었습니다.

 

스튜디오 이어폰으로서, ms01 프로들을 위해 디자인됐습니다. 참된 음질과 왜곡 없는 소리로 다양한 음악 장르를 훌륭히 소화했습니다. Ms01 모니터 시리즈는 Thinksound 제품 제일 비싸지만, 이어폰의 소리와 완성도가 가격에 반영됐습니다. 환경에 관심이 많고 고품질과 소리, 그리고 독특한 자산만의 이어폰을 찾는다면 ms01 고려해 보십시오.

 

원본링크: http://www.macworld.com.au/reviews/thinksound-ms01-monitor-series-43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