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Comply™

[신제품출시] Comlply Foam Plug 컴플라이 이어폼 플러그

Comply Foam Plug Unboxing, Overview, Review

- Totallydubbed.net



Comply 플러그는 시끄러운 소리에 자주 노출되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기 때문에 다른 이어폰용Comply 폼 제품과는 다르게 사용된다. Comply 폼 팁을 음향을 방지하는 하이패스 필터들과 함께 사용함으로써 모든 주파수 스펙트럼을 통과하는 소리를 차단시키는 제품이다.


외부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소리를 완전히 차단 시키기 위해 디자인 됐다. 보통 다른 이어폰은 각자 만의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로 소리를 차단시키고 있다. Comply 폼 팁을 사용함으로써 이어폰의 차음성 그러니까 소리 차단능력이 엄청나게 향상되지만 이어 플러그는 Comply 폼 팁과 함께 사용됐을 때 싼 가격에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내 생각엔 전문적인 음악가들의 청력 보호기와는 경쟁할 수 없다. 이런 보호기는 청력을 보호해 주면서 사용자를 둘러싼 모든 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해준다. 하지만 이 이어 플러그는 오직 한가지를 목적으로 디자인 됐다. 단지 될 수 있는 한 모든 소리를 차단 시키는 것이다.


소리 차단 능력에 있어선 완벽하게 자기 역할을 해주고 항상 청력을 손상 시킬 수 있는 장소에 노출된 사람들을 위해 값싼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만약 이런 위험한 업계에 종사한다거나 어떤 종류의 소리도 완전히 차단하고 싶다면, 나는 진심으로 추천하고 싶다. 주로 난 그런 환경에 노출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자주 사용할 것 같지는 않지만, 나의 아버지에겐 꼭 필요한 제품이다. 주로 폼 비슷한 플러그로 600cc 혼다 홀냇 바이크의 엄청난 앤진 소음을 막곤 하시는데 전혀 도움이 안 된다.


디자인은 밝은 파란색에 약간의 녹색의 색감이 보기에 좋고 세련돼 보였다. 






*사운드캣에서 취급하는 모든제품은 자운드 www.zound.co.kr 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