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RHA Audio

RHA Aerophonic 디자인에 대해서

Aerophonic 디자인


Aerophonic는 공기에 일어나는 진동에 의해 자연스럽게 생산되고 확장되는 소리를 설명하는 단어입니다. 이 단어는 원래 관악기에 공기를 불어서 소리를 발생하는 연주 방식을 설명하는 단어였습니다. 형태와 공간의 양 그리고 제품의 품질, 이 세가지 모두 악기(RHA의 경우엔 이어폰)의 aerophonic 기능에 기여합니다.


이어폰의 전통적인 형태는 소리를 드라이버에서 좁은 공간으로 밀어내기 때문에 귀 도간에 접촉하는 소리가 매우 거칠고 흐릿할 수 있습니다.


RHA의 연구개발팀은 가능한 깨끗하고 자연스런 소리를 만들 수 있는 이어폰을 개발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들은 전통적인 이어폰 형태로는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는 걸 곧 깨닫고 생각을 전환했습니다. 트럼펫의 aerophonic 특징과 형태가 공기를 집중시켜 소리를 능률적으로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걸 알아냈습니다. 


RHA는 트럼펫의 공기 흐름 시스템을 뒤집어 제일 넓은 공간에서 제일 좁은 공간으로 공기를 유도했습니다. 이럼으로써 자연스럽게 소리를 집중시키고 공기가 방해받지 않아 소리가 스피커로부터 귀까지 자연스럽게 흘러갑니다. RHA의 Aerophonic 디자인은 MA450iMA350 이어폰에 사용되며 전통 이어폰보다 더 자연스런 소리와 풍부하고 깊은 베이스 응답을 만들어 냅니다.



40mm 티타늄 마이크로 코팅된 마일러 드라이버


SA950i에 내장된 40mm 마일러 스피커는 티타늄으로 마이크로 코팅됐습니다. 티타늄은 어떤 금속보다도 단단하며 주로 항공 산업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최상의 음질을 위해선 진동판이 강력하고 뻑뻑하면서 가벼워야 합니다. 원래 이 두 가지 필요조건들은 양립할 수 없지만 최상의 마일러에 티타늄을 코팅함으로써 스피커 재질로는 완벽한 합성물을 만들어 냈습니다. 또 이 재질은 드라이버에 정확성과 초고속의 반응 시간을 더해 모든 음역대가 어떠한 왜곡 없이 완벽한 명확성으로 재생됩니다.


3 버튼 리모컨과 마이크


내장된 리모컨과 마이크는 당신의 애플 기기에서 전화통화와 음악 그리고 볼륨을 쉽게 조정할 수 있게 해줍니다.


리모컨과 마이크 기능은 다음기기를 지원합니다: 

-       iPhone 3GS/4/4S/5
-       iPad / iPad2 / iPad (3세대) / 4세대 iPad
-       iPod 터치 (2세대와 2세대 이후)
-       iPod 나노 (4세대와 4세대 이후)
-       iPod 클래식 (120GB, 160GB)

다음 기기들은 리모컨의 전체기능을 지원합니다:

-       iPod 셔플 (3세대와 3세대 이후)

오디오는 모든 iPod모델들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