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SKULLCANDY

Skullcandy 일본법인 공식출범 하던날

::: Skullcandy in Japan

스컬 캔디의 일본 법인이 정식으로 출범하던날 
이를 기념하여 시부야 캣 스트리트에 위치한 쇼룸에서 런칭 파티가 열렸다. 이벤트에는 본사에서 ​참가하여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로 업그레이드 된 스컬 캔디를 한층 더 북돋워 나갈 것을 선언하고 Skullcandy 2.0 의 소리의 마스터링 개념을 담당한 황금귀 오이시 Tetsuro 박사가 회사의 목표 "Supreme Sound"에 뜨거운 마음을 담아 연설했다.





[사진: 오시로박사의 스컬캔디 에비에이터 Edit! - 출처 토쿄 헤드폰 매거진]



[사진: SkullCandy 2.0  MixMaster 헤드폰 - 출처 토쿄 헤드폰 매거진]. 



Tetsuro 씨가 가장 중시하는 것은 소리의 부드러움이다.  요즈음 너무 흔한 저역 과다에만 연연해 맥이없는 소리등을 지양하고, 중고역에 걸쳐 두드러지는 불필요한 악센트를 멀리하는 개념이다. 그래서, 스컬 캔디에서는 헤드폰 드라이버 (진동판)의 자체 생산을하고있다. 이것은 수없는 헤드폰 업체 중에서도 매우 드문 일로서, 스컬캔디 2.0 팀의 사운드 퀄리티에 대한 의욕이 매우 전해져 온다.



[사진: SkullCandy 2.0  Aviator 헤드폰 - 출처 토쿄 헤드폰 매거진]. 

올해부터 내년에 걸쳐, 그러한 "좋은소리" 를 반영한 Supreme Sound 신제품을 다수 출시 할 예정이라고한다. 패션, 스포츠계의 부동의 1위, 여기에 좋은소리가 더해진 스컬캔디 2.0의 일본 활약에 앞으로 눈을 뗄수 없다.  



[사진: SkullCandy 2.0  Hesh 헤드폰 - 출처 토쿄 헤드폰 매거진]. 



⇒ 스컬캔디 2.0 한국공식 홈페이지 www.skullcandykorea.com

⇒ 스컬캔디 2.0 재팬 http://jp.skullcandy.com

⇒ 스컬캔디 2.0 본사홈페이지 www.skullcand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