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RHA Audio

SA950i, 호감 가는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의 온이어 헤드폰

호감 가는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의 온-이어 헤드폰

데이브드 칼노이
, cnet.com






장점:
 RHA SA950i -이어 헤드폰은 가벼운 무게에 특히나 온-이어 헤드폰으로선 편안한 핏을 제공하며 분리 가능한 천 재질로 만들어진 케이블과 친 애플 리모컨과 마이크를 탑재하고 있어 가격 대비 뛰어난 값어치를 제공하고 있다3년 동안 제품품질을 보증한다.


단점: 이어 컵에 스크래치가 날 수도 있다.

결론: RHA SA95i는 다방면으로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는 적합한 가격의 온-이어 헤드폰이다.

 

아직 RHA에 대해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RHA Reid and Heath Acoustic의 약자로서 작은 스코틀랜드 회사로서 꽤 괜찮은 제품을 알맞은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벌써 그들의 인-이어 모델인 MA450을 리뷰한적이 있는데 지금 리뷰하게 될 SA950i는 온-이어 모델이다.

         

이 헤드폰에 대해 맘에 들었던 점은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핏 (특히나 온-이어 헤드폰으로선 매우 편안하다.), 리모컨과 마이크로폰이 탑재된 천 재질로 만들어진 분리 가능한 케이블 등가격에 비해 우수한 특징들을 제공하고 있다.

 

SA950i는 복고풍 디자인을 갖고 있는데 매우 매력적이며 비교적 뚜렷한 개성을 갖고 있다약간의 불평이 있다면 광택이 너무 심하다는 것인데 개인적인 취향을 뿐이런 디자인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완성도는 완벽하지는 않지만 매우 우수하다그리고 어차피 RHA는 다른 브랜드에 비해 훨씬 긴, 3년 동안의 품질 보증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사운드에 있어서 이 헤드폰은 균형 잡힌 소리를 선호하는 오디오 애호가들을 만족시킬 소리를 갖고 있다. SA950i는 부드럽고 깨끗한 소리를 제공하며 훌륭한 베이스를 갖고 있다또 스피커폰 성능도 매우 좋았다.

 

결론

RHA SA950i는 전반적으로 뛰어난 성능을 갖고 있는 온-이어 모델로써 가격에 비해 우수한 소리를 전달하고 있다디자인이나 편안함 그리고 성능어느 한 부분에 눈에 뛰게 뛰어나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가벼운 무게와 매력적인 디자인은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특히 이 가격대에 다른 헤드폰들에 비해 뛰어난 소리를 갖고 있다또 인라인 리모컨과 마이크는 이 제품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고 있다.

 

원문주소http://reviews.cnet.com/headphones/rha-sa950i-on-ear/4505-7877_7-3555147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