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SKULLCANDY

혁신적인 소리와 완벽한 디자인의 헤드폰!! Skullcandy Navigator(스컬캔디 내비게이터)

혁신적인 소리와 완벽한 디자인의 헤드폰!!

Skullcandy Navigator(스컬캔디 내비게이터)

 

스컬캔디 프리미엄 헤드폰인 Aviator의 직계 헤드폰, Navigator는 On-ear 헤드폰에 스타일과 Supreme Sound를 입혔다. 스컬캔디의 심장에서 대어난 Navigator는 프리미엄 라인업에 자랑스런 새 멤버로 더해졌다.

 

 

 

Over-ear 헤드폰인 Aviator를 토대로 한 Navigator는 최고의 헤드폰에 도전할 기회를 제공했다. 스컬캔디의 2세대 제품으로 시작된 Navigator 프로젝트는 개선단계부터 시작했기 때문에 훨씬 더 오랜 사운드 튜닝과 테스트 기간을 거칠 수 있었다.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소량의 부품을 사용한 간단한 디자인과 최상의 편안함 그리고 최고의 음질을 전달하는 것 이었다. 내비게이터는 디자인과 성능의 Perfect Balance를 이루고 있다.

 

 

 

 

REX40™ Driver

 

 

스컬캔디의 제품 개발팀은 언제나 완벽함을 고집한다. 그들은 목표를 더욱 높게 잡아 내비게이터의 세세한 부분까지 그들이 직접 독자적으로 추진했다.

 

스컬캔디의 어쿠스틱 엔지니어인 Rex Price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REX40™ 드라이버는 스컬캔디가 직접 자체 제작한 드라이버이다. 이 드라이버는 최고급 헤드폰에서나 보여줄 수 있는 매끄러운 주파수 응답 곡선을 보여준다. 이런 성능을 성취하기 위해 렉스와 그의 팀은 새로운 드라이버의 소리를 튜닝하는데 엄청난 노력과 시간들을 연구실에서 보냈다. 공격적인 베이스 응답을 위해 구멍을 여러번 뚫었고, 깨끗하고 상쾌한 고음을 위해 진동판을 수백번 수정했다. 렉스는 내비게이터로 드라이버의 성능과 평준화를 위해 많은 실험을 하면서 수 많은 밤을 지새웠다. REX40™은 업계에서 인정받는 대부분의 헤드폰 드라이버들과 비교해 보아도 왜곡없는 주파수 곡선으로 그 성능을 입증하고 있다.

 

이 드라이버는 공격적인 베이스, 자연스런 보컬 그리고 정확한 고음을 그대로 재생한다.

 

 

Comfort

 

 

아무리 음질이 뛰어나도 착용감이 편안하지 않으면 그 누구도 그 제품에 관심이 없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내비게이터의 이어패드는 메모리폼과 부드러운 가죽을 사용하였다. 편안함 말고도 메모리 폼 이어패드는 최상의 패시브 차음 성능을 갖고 있어 소리가 새는걸 방지해 주고 있다.

 

 

Design

 

 

Josh Poulsen과 그의 제품 엔지니어 팀은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Navigator의 모든 점을 철저하게 생각했다. 헤드밴드는 고강도 스프링 강으로 만들어져 편안한 청취가 가능하도록 적절한 측압으로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게 개발되었다. 하우징은 내구성과 유연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그리고 편리하게 헤드폰을 휴대할 수 있도록 경첩이 헤드밴드에 부착 되어있다.

 

 

새롭게 설계된 Mic3 기술

 

 

분리 가능한 케이블 자체는 꼬임을 방지하기 위해 납작하게 디자인되었다. 또 새롭게 설계된 Mic3 기술이 내장되어 있으며, 스컬캔디 마크 및 +/-를 양각으로 형성하여 버튼의 위치와 누름을 쉽게 알 수 있게 해준다. Mic3는 편리한 음악 재생 기능, 볼륨 선택 기능 그리고 핸즈프리와 통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2.5mm 단자

 

분리형 케이블은 음원에 연결할 수 있는 3.5mm 단자와 헤드폰에 연결하는 L-shape의 2.5mm 단자로 내구성과 간편한 스타일을 모두 제공한다.

 

수많은 실험과 디자인 시안을 통해 뭔가 특별한 헤드폰이 태어났다.

Navigator는 아름다움과 디자인 그리고 Supreme Sound를 모두 갖춘 헤드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