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Comply™

[보도자료] 이어폰에 컴플라이 폼팁 착용 후 확 달라지는 경험을 해보셨나요


컴플라이 코리아 페이스북 홈페이지(http://on.fb.me/11kZOi1)에서는 페이지를 ‘좋아요!’하는 분들에게 매일 추첨하여 2만원 상당의 이어팁을 증정하는 행사를 오늘부터 3월 말까지 연일 진행한다. 


현존하는 지상 최고의 이어팁이라 불리는 컴플라이 폼팁은 미국의 Hearing Component 사에서 특허를 무려 100개 이상 가지고 있는 고급소재 메모리 폼팁이다. 이어폰만 좋다고 소리가 좋아지는 것은 아니다. 귀를 생각한다면 귀안에 아무거나 쑤셔 넣는 행위를 지양해야 한다는 컨셉에서 시작한 컴플라이는 간혹 이어폰보다 비싼 폼팁을 구매하게 되는 배경에 대해 “천 원짜리 번들 이어폰에 우연히 컴플라이 이어팁을 착용했더니 10만 원대 이어폰의 소리가 들린다” 라는 입소문으로 시작해 그 진가를 더욱 확인받게 된다.

스컬캔디부터 닥터드레, 에티모틱 등 총 1000 여개의 브랜드와 호환되는 리스트를 제공하며, 이어폰 노즐 사이즈에 따라 T100, 200, 400, 500으로 나누어져 있어 본인이 사용하는 이어폰에 맞는 컴플라이팁을 골라서 착용하면 된다. 대부분의 유명 브랜드 이어폰의 패키지에는 이미 공급계약이 되어있어 ‘컴플라이 이어팁이 액세서리로 포함되어 있는 이어폰 = 인정받은 이어폰’이라는 공식이 성립되어 있다. 



최근 LG사의 쿼드비트 이어폰이 나름 음질이 좋다고 알려진 계기는 컴플라이 폼팁과의 결합이 있고나서부터이다. 착용 시에 편안함은 물론 부족한 베이스가 강화된다고 알려지면서 젊은이들이 즐겨 찾는 위키대백과사전의 쿼드비트 이어폰에는 아예 컴플라이 이어팁에 대한 설명까지 나와 있을 정도이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엄지와 검지로 폼팁을 누르면 메모리폼은 아주 작아져 귀에 넣기 쉬운 형태가 되고 귀에 삽입후 기다리면 자신의 귀에 맞을 때까지 서서히 팽창하여 완벽한 피팅효과를 가져온다.

컴플라이 폼팁은 오랫동안 착용해도 귀에 무리가 가지 않고 번들팁보다 30배나 부드럽고 음질향상은 기본이며, 완벽한 편안함에 노이즈 차단까지 제공한다. 구매 전에 꼭 한번 사용해보고 싶다면 ‘좋아요’ 이벤트에 참가해 사용기회를 가져보자.

출처: 사운드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