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SKULLCANDY

현대카드 뮤직의 진화와 새로운 광고, 그곳에 스컬캔디 헤쉬2와 에비에이터

 

 

광고에 등장한 배식하는 남자의 목에 걸려있는 헤드폰은?

Hesh2!!

 

 

 

 

현대카드뮤직은 이달 25일부터 현대카드 회원뿐만 아니라,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로 재탄생합니다.

 

현대카드뮤직은 "뮤지션 중심의 음악 플랫폼"으로 첫 스타트를 했었는데, 그 정체성은 더욱 견고하게 발전 시키면서 현대카드 고객만이 아니라 누구나 자유롭게 현대카드뮤직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TV에서도 라디오에서도

들리고 보이는건

뻔한음악 뻔한 선곡

 

현대카드는 편식을 싫어하니

"판을 좀 갈아볼까?"

 

 

 

그리고 등장하는 헤드폰들

 

 

바로 스컬캔디 Aviator입니다.

 

경험해보라

다른 음악을 들으면 다른 생각이 들 테니

 

여러분도 경험해보셨으면 합니다

뭘?

 

다른 헤드폰 -> 스컬캔디 2.0으로

음악을 들어 보시면 분명 다른 생각이 들테니깐요.

 

기존의 뻔한 헤드폰 똑같은 디자인, 디자인만 좋고 구린 음질의 헤드폰,

음질은 좋지만 절대 밖에 가지고 나갈 수 없는 헤드폰

 

이런 한계를 벗어나게 헤주는 헤드폰이 바로 스컬캔디입니다.

 

 

 

현대카드 뮤직이 선택한 헤드폰 스컬캔디!!

 

정말 컨셉이 퍼펙트하지 않나요??

 

그럼 실제 광고 동영상도 한번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