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얼티밋이어 신제품 UE 헤드폰, 자운드 예약주문 막바지

얼티밋이어 신제품 UE 헤드폰, 자운드 예약주문 막바지


트리플파이로 수년간 전세계를 흔들어 놓더니 그 후속작이 드디어 국내에 출시되었다. 미주지역에서는 작년 말부터 이미 출품된 UE 의 신작 UE900 의 국내에서의 첫 예약판매가 진행중인데 예상했던대로 매우 뜨거운 반응이다. UE 얼티밋이어는 그렇게 출시작마다 늘 외경심을 불러일으키는 걸작들이다. 


트리플파이가 3개의 드라이버였다면 UE900은 Westone4R 과 같은 4개의 발란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브와 3-Way 패시브 크로스오버로 뛰어난 해상력이 발군이며 디테일은 각 음역대 마다 살아있다. 응답은 Triple.Fi보다 훨씬 더 플랫하고 타이트하면서도 더 자연스런 저음을 그려내고 있어 UE 팬들이 바라는 타격감과 힘을 분명히 제시한다.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50만원대 후반) 독보적 품질은 기본이며 품위있게 잘 포장된 뚜껑을 열어보면 그 구성품과 액세서리 역시 구매욕을 확실히 불러일으키는 구성이다. 케이블이 두 세트나 포함되어 있는 업계 최초의 구성은 이 프리미엄 이어폰의 가격을 이미 정당화시킨다.

그 뿐만이 아니다. 최상급 음질을 표방한 UE9000 을 앞세운 얼티밋이어의 새롭게 탄생된 헤드폰 라인업에는 무언가 특별한 것이 있다. 유명 뮤지션의 튜닝이라 홍보하며 그들의 이름만을 앞세우는 동종 업체의 ‘ 전략 튜닝’과는 확실히 차별화가 되는 점이 바로 얼티밋이어스 기술 본사가 직접 튜닝에 나섰다는 것이다. 커스텀 이어폰을 만드는 품격있는 기술진이 직접 나선 ‘기술 튜닝’은 다를 수 밖에 없다.

풍성한 저음과 상당히 깊은 베이스 응답, 그리고 타격감에 있어서 UE9000, 6000, 4000 헤드폰 시리즈는 얼티밋이어의 골수 팬들 뿐 아니라 닥터드레 나 스컬캔디등의 고가 프리미엄 헤드폰을 선호하는 유저들의 마음을 한번에 사로잡고 있다. 아마 UE의 경쟁사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금번 UE 신제품 국내 예약판매를 기획하고 총괄 담당하는 자운드의 오종택 기획팀장은 “UE900 의 출시를 기다리는 고객들이 너무 많아 수요를 감당할 수 있을까 걱정이다. 다양한 전문 브랜드를 많이 취급해보았지만, UE 에서 출시된 신제품인 UE900 과 헤드폰 라인업은 전체적으로 훌륭한 성능과 추가의 액세서리 콜렉션까지, 매우 드물고 충분히 매력적인 구성을 갖췄다” 며 “UE900 은 포낙의 최상위 제품인 PFE232 와 전면으로 대결하게 될 것” 이라고 밝혔다.

국내 첫 예약판매는 프리미엄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쇼핑몰 자운드 (www.zound.co.kr) 에서 막바지 진행중이며, 배송은 4월 11일부터 일괄적으로 시작된다. 예약 기간내에 UE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총 15만원 상당의 UE 의 미니 붐박스 스피커와 UE200Vi 커널이어폰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풍부하고 깨끗하며 완벽하게 튜닝된 얼티밋이어만의 사운드를 경험해보려면 지금 화려한 사은품과 할인된 예약판매를 놓쳐서는 안되겠다. 



Trackback 0 Comment 0
prev 1 2 3 4 5 6 ··· 13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