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ullcandy Crusher - Engineering, Acoustics and Design Innovation

 

CRUSHER는 음악 청취의 새로운 혁명입니다. 그 동안 수많은 리뷰와 첫 반응들의 비디오만을 공개했지만 5월 1일 음악 청취의 새로운 시대를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됩니다. Crusher는 모든 이가 원하던 풍부하고 강력한 그리고 공격적인 베이스를 보컬과 고음을 희생하지 않고 전달해 주고 있습니다. 오디오 음질의 다음 단계를 여러분이 목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어떤 크기의 귀와 머리에도 알맞게 착용되는 이 오버 이어 헤드폰은 당신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습니다. Crusher는 단지 슈프림 사운드를 자랑할 뿐 아니라 당신의 청취경험 또한 과감하게 향상시켜주고 있습니다.

 

 

 

 

Dual Driver Tech

Crusher는 두쌍의 드라이버(REX40 Sensation55)로 우수한 음색적인 균형과 추가적인 촉각적인 감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X40는 당신의 기대에 부응하는 슈프림 사운드를 전달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Sensation55는 당신이 느낄 수 있는 현실감 있는 베이스를 구동하고 있습니다. 마치 최고급 스테레오 시스템에 서브우퍼를 설치한 것처럼 우리의 두 드라이버들은 보컬과 고음을 흐리거나 억제하지 않고 최상의 베이스 경험을 전달합니다.

 

 

 

Built in Amp

저희의 내장된 앰프는 당신의 사운드트랙에 힘을 실어주면서 쉽게 교체되는 AA배터리로 작동됩니다. (배터리 수명은 약 40시간입니다) 앰프를 오른쪽 이어컵에 내장함으로써 부피가 큰 인라인 앰프의 필요성을 제거했습니다.

 

 

 

Adjustable Bass Control

온몸을 전율케 하는 베이스건 차분한 베이스던 간에 조절 가능한 베이스 컨트롤은 헤드폰의 진동을 조절할 수 있게 해줍니다. 언제 어디에서든 차분한 베이스를 만끽하고 싶으시다면 왼쪽 이어컵에 위치한 슬라이더로 진동을 당신의 음악에 알맞은 수준으로 조절해줍니다.

 

 

Auto On/Off Smart Circuit

Crusher안에 탑재된 스마트회로가 자동적으로 음악이 멈춰있거나 재생돼있을 경우를 감지한 후 켜있을 경우 10초 후에 자동적으로 진동모드를 해제합니다. 그리고 다시 플러그를 연결하거나 음악을 재생하면 스마트회로가 자동적으로 진동모드로 변환합니다. 진동모드의 On/off 스위치가 존재하지도 않기 때문에 스위치를 찾으려 하지도 마십시오.. 건전지가 다했을 경우에도 REX40이 슈프림 사운드를 지속해서 전달하기 때문에 음악이 멈출 걱정을 전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Mic1 리모컨이 탑재된 분리형 케이블

케이블은 헤드폰의 아킬레스건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제일 많은 손상을 입을 뿐 아니라 가장 취약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Crusher는 다행히도 분리형 케이블이기 때문에 파손될 경우가 들하고 쉽게 교체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또 이 뛰어난 케이블에는 Mic1 리모컨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버튼 하나로 기기뿐만 아니라 음악 그리고 대화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용이한 휴대성

Crusher는 원래 크기에서 40%까지 졉혀지기 때문에 저장이나 휴대가 매우 용이합니다. 여기에 휴대용 파우치까지 제공해 아무 곳이나 휴대가 가능합니다.

 

 

 

크러셔에 대해 스펙과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SKULLCANDY 미국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클릭 

 

Trackback 0 Comment 0
prev 1 ··· 62 63 64 65 66 67 68 69 70 ··· 427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