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을 생각하는 베스트 Thinksound 이어폰 TS02 선정

환경을 생각하는 베스트 Thinksound 이어폰 TS02 선정



2013 5 13일에 발표한 디지털 트렌드 http://www.digitaltrends.com  환경을 생각하는 "베스트 오브 Thinksound 헤드폰" TS02 선정되었다.


포근한 우드 재질의 바디 만큼이나 매력적인 중음역대를 자랑하는 TS02 국내에도 매니아가 많지만 환경운동에 보다 적극적인 미국에서는 여러 계층에서 두루두루 사랑 받는 제품으로 이미 정평이 나있다.


이어폰이 얼마만큼 아름다울 있는지 보여주는 Thinksound 가공해낸 Aaron 이끄는 회사에 대해 디지털 트렌드의 Mr. Prindle 기자는 다음과 같이 묘사했다.


"Thinksound 그렇고 그런 흔한 이어폰 제조업체가 아니에요. 햄프셔에 기반을 두고 3명의 일꾼들이 고작인 작은 회사가 신경쓰는 것은 오로지 하나입니다. 하이앤드 이어폰을 얼마나 환경을 해치고 아주 만들어 있을까-. 회사가 작다고 절대 얕게 보면 안됩니다. CEO Aaron 하이앤드 컨슈머 오디오세계와 레코딩 엔지니어 세계를 넘나드는 잔뼈 굵은 실력자이며, 그러한 숙련된 경험은 그의 제품에 녹아 나옵니다. 이를 장인정신이라고 하죠."


"여러분이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이 있고, 더불어 좋은 소리의 음악을 즐기고 싶다면, 둘러볼 것도 없이 Thinksound 헤드폰을 선택하세요. 답은 거기에 있습니다." 라고 마지막까지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TS02  배나무 우드 바디의 8mm HD in-ear 이어폰으로 시중가 119천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이보다 저렴한 MS01 모델이 가격대비 성능을 공히 인정받아 옥션 베스트셀러를 기록한바 있다.


Trackback 0 Comment 0
prev 1 2 3 4 5 6 7 ··· 19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