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Mag, 스컬캔디 네비게이터 격찬

PC Mag, 스컬캔디 네비게이터 격찬



스컬캔디 헤드폰은 작년까지만 해도 질보다는 스타일을 위주로 하는 브랜드의 이미지가 강했었다. 하지만 그들은 지속적으로 제품의 음질적 성능을 발전시켰고, 드디어 새로 출시한 Navigator를 통해 그들의 스타일에 걸 맞는 깨끗한 소리와 음질을 합당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 


Navigator는 이미 출시되어 있는 Aviator와 같이 Ray Ban Aviator 선글라스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형태이며, Aviator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왜곡 없는 깊은 베이스와 전체적으로 우수한 성능은 깊게 울려 퍼지는 베이스와 더불어 멋진 스타일의 헤드폰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느낄 것이다.

-Tim Gideon, pcmag.com 이 말하는 네비게이터의 독보적인 디자인

세련된 Navigator는 유명한 레이반 선글라스의 렌즈와 비슷한 모양을 하고 있는 이어캡과 스컬캔디의 해골 로고가 새겨져 있는 푹신푹신하고 편안한 이어패드로 이루어져 있다. 또 Navigator의 헤드밴드는 패드가 덧붙여있고 하우징이 위, 아래로 슬라이드 되기 때문에 핏을 조절하기도 매우 용이하다. 또한 편리한 휴대를 위해 헤드폰을 몇 겹으로 접을 수도 있는 접이형이다.

분리형 오디오 케이블은 Navigator의 매우 큰 장점이다. 이는 이미 타당한 가격대를 갖고 있는 Navigator의 가치를 한껏 끌어올렸다. 헤드폰에 있어 일반적으로 많은 불량을 초래할 수 있는 부분이 바로 케이블인데 분리형 케이블은 불량이 났을 경우 헤드폰을 바꾸는 것보다 케이블을 바꾸는 게 훨씬 더 저렴하기 때문이다.

케이블에 탑재된 인라인 리모컨과 마이크를 통해 휴대폰이나 MP3플레이어의 볼륨과 음악 재생 그리고 전화 통화를 조절할 수 있다. 전화 선명도는 전화 신호나 휴대폰의 성능에 달려있기 때문에 헤드폰의 마이크나 드라이버의 성능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음질 대만족, Navigator 의 역량

동 가격대의 헤드폰으로서의 Navigator의 성능은 매우 뛰어나다. 전체적인 균형은 저주파와 저-중주파에 집중돼있지만 모든 소리를 깨끗하고 또렷하게 전달하고 있다. 이 가격대의 헤드폰들에게서 대부분 소리가 왜곡되는 Knife의 ‘Silent Shout’ 를 최대 볼륨에서조차 Navigator는 소화하고 있었고 왜곡이나 흐려짐을 전혀 느끼지 못했다. 신시사이저의 킥드럼의 타격감은 매우 강했고 높은 볼륨에서도 오디오는 전혀 아무런 영향을 받지 않았다. 좀 더 중간 정도의 레벨에서도 강렬하게 저음을 전달했고 전체적으로 또렷하게 소리를 그려냈다.

Jay-Z와 Kanye West의 ‘No Church in the Wild’ 에서는 최대 음역대의 펀치력과 이 음역대를 받쳐주는 베이스 신시사이져의 타격감이 어울려 매우 풍부한 소리를 전달했다. 때로는 보컬과 녹음 방식에 의해 고주파의 음감이 약간 차이를 보일지 몰라도 이 트랙에서의 고-중 음역대는 매우 풍부하고 뛰어 났으며 보컬조차 더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었다.

John Adam의 ‘The Chairman Dances’ 와 같이 좀 더 클래식한 트랙에서는 저음 역대의 현악기들이 매우 잘 표현됐다. Beats by Dr.Dre 와 같이 너무나 많은 양의 저음을 더하는 헤드폰들은 현악기나 관악기 그리고 타악기의 소리가 가끔씩 자연스럽지 못 하고 확대된 것처럼 느껴질 때가 있다. 이 노래 끝부분의 드럼은 과장되지 않은 알맞은 양의 저음을 갖고 있으면서도 확실한 깊이를 전달했다.

만약에 웅장한 베이스가 당신이 원하는 음색이라면 Navigator는 당신을 만족 시킬 것이다. Navigator는 깊은 베이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또 이런 베이스를 다른 음역 대와 훌륭하게 균형 잡아주면서 그 무엇보다도 이 모든 걸 멋있는 스타일로 전달하고 있다. 


원문주소: http://www.pcmag.com/article2/0,2817,2412370,00.asp

Trackback 0 Comment 0
prev 1 ··· 53 54 55 56 57 58 59 60 61 ··· 427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