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SKULLCANDY

가수 이정님이 고른 스컬캔디 Hesh2 Gray Hotlime

가수 이정님이 고른 스컬캔디 Hesh2 Gray Hotlime



정말 이렇게 멋있어도 되는걸까. 가수 이정님은 노래만 잘하시는게 아니라 정말 멋있고 세련된데다가 배려심도 많다. 그리고 누구보다 Hesh2 Gray Hotlime 제품이 잘 어울리는 분이셨다. 아마 근세기 이런 스타일을 간지나게 소화할 수 있는 셀리브리티는 더 이상 없지 싶다. 


해쉬2 는 20가지 색상을 가진 헤드폰으로 음색이 맑고 투명하면서 저음이 탄탄해서 많은 음악애호가들이 원하는 그런 깊은 사운드를 갖추고 있다.  


Hesh 2.0 과 1.0의 차이는 음질도 있지만 무엇보다 편안함에 있다. 전모델에 비해 2.0은 인체공학적으로 휠씬 편안한 형태로 설계됐다. 인체공학을 겨냥해 훨씬 더 부드러운 촉감의 가죽 쿠션은 귀를 자연스럽게 감싸 안도록 배치됐다.

 

또 귀 부분의 곡선을 위해 헤드폰 모양이 바뀌었다. 이 굴곡은 매우 경미하지만 확실히 눈에 띄며 특히 장시간 여행 중이나 격렬한 활동을 할 때 이 미묘한 굴곡의 우수성을 알 수 있다.  


해쉬를 착용해보면 왜 둥근 헤드캡 제품이 사랑을 받는지 알수 있게 된다. 


3.5mm의 도금 플러그는 Hesh 2.0의 음질 성능에 한몫 한다. 도금된 오디오 장비들은 왜곡이 없는 깨끗한 비트를 전달한다. 다른 브랜드들은 치솟는 금값과 제조에 대한 압박 때문에 이런 고품질 플러그를 포기하지만 스컬캔디는 소비자들에게 뛰어난 음질을 전달하기 위한 신념으로 도금 플러그를 포기하지 않고 있다.

 

전체적으로 Hesh2 헤드폰은 재창조까지는 아니지만 기존 Hesh 라인업에서 이미 인정을 받은 부분에서 더 많은 발전을 성취했다. 만약 내구성과 편안함 그리고 인증된 사운드를 모두 결합한 중간 가격대의 헤드폰을 찾고 있다면 Hesh2 를 적극 추천한다.





가수 김종국님은 Hesh2 NBA Lakers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