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WESTONE

긴급 UM3X 사용자 ES5 커스텀 업글 무료 이벤트 [귀데렐라를 모십니다] - 당첨자발표!!

당첨자발표!!

안녕하세요. 사운드캣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신 ES5 커스텀 업글 무료이벤트 당첨자를 공개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특별하고도 오로지 나만의 이어폰이라는 ES5로 업그레이드 시켜서
음악 감상도 한층 더 깊어지고, 밴드활동도 활발히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Progressive님 축하드립니다!!
오늘 꼭 방문해주시기 바라고, 16일 개최될 웨스톤사 세미나에 밴드멤버들과 꼭 함께 오시길 바래요!!

==================================================================================================


긴급 이벤트 안내입니다.  미국 웨스톤사에서 4월 16일 한국 방문을 기념하여, 기존 UM3X 사용자 중 `한분`을 선정, ES5 커스텀 이어폰으로 업그레이드를 해드리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대상]

사운드캣 정품 UM3X 사용자
월요일(4일)에 방문이 가능한 사용자

[방법]

본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자신이 왜 커스텀 이어폰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야하는지 가장 사정이 절실(?)하신 귀데렐라분을 선정할 예정입니다.

[선정]

월요일 오전에 개별적으로 연락 드립니다.

[증정]

4월 16일 토요일 전자월드 세미나실에서 웨스톤사 임원이 직접 전달 예정.  사용하시던 UM3X는 반납해주시면 됩니다. 

다시 올 수 없는 절호의 찬스! 절대 놓치지 마세요.

어떤분이 댓글을 달아 155만원의 ES5로 업글하는 귀데렐라 행운을 잡게 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