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사운드/MXL

팟캐스트 녹음 USB 마이크, MXL 템포 화이트 칼라 출시

팟캐스트 녹음 USB 마이크, MXL 템포 화이트 칼라 출시



[MXL Tempo USB 마이크, 색상: 화이트/레드]


MXL Tempo 의 매력에 빠져든 팟캐스트 사용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나는 꼼수다’ ‘두시 탈출 컬투쇼’ ‘시선집중’ 등 TV 방송보다 더 유명한 팟캐스트의 인기는 식을 줄을 모른다. 구독자만 10만명이 넘어가면서 직접 방송에 뛰어드는 일반인들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는데 팟캐스트에서 가장 중요한 녹음을 보다 간편하고 깨끗하게 잘 할 수 있는 마이크 시장의 선두에는 MXL 이 있다.

미국 Marshall Electronics 는 5년전 인터넷 방송이 한참일 당시, 마이크 시장을 뒤흔든 USB 마이크 MXL Studio One 을 선보였다. MXL990, MXL 2006 의 품질 그대로를 입힌 MXL 의 USB 컨덴서 마이크는 보컬, 악기, 팟캐스트, 인터넷 라디오 할거 없이 마이크를 이용해 간단하게 고 퀄러티 녹음을 할 수 있는 모든 이들의 욕구를 단번에 충족시켰다.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USB 마이크의 선택권을 주고자 2013년 출시된 신제품 MXL Tempo 는 베스트셀러 품목인 Studio One USB 에 비해서 가격이 좀더 저렴한 보급형이다. 가벼운 금속재질로 만들어져 휴대가 더욱 용이해졌고 삼각스탠드를 포함하고 있어 장소를 자주 옮길 때 거치가 쉽지 않았던 불편함을 덜어준다. 레코딩 레이턴시는 제로에 가깝고 10점 만점에 가까운 안정성과 음질을 보여준다.

음향장비 온라인 유통전문 자운드의 오종택 팀장은 “ 템포 마이크는 저렴한 가격에 알찬 구성과 편리성으로 레코딩 초보나 아마추어 보컬 등에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고 밝히고 “젊은 감각을 뒷 받침하는 화이트 칼라의 출시는 팟캐스트를 주도하는 영 제너레이션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라며 제품의 우수성을 극찬했다.

PC, 맥, 아이패드 등에서 별도의 설정 없이도 바로 녹음이 가능하고 그 품질 또한 우수한 Tempo USB 마이크의 색상은 실버/블랙, 블랙/레드, 화이트/레드 세 가지이며 가지고 놀기 좋게 예쁘고 견고하게 만들어져 내구성에 대해 전혀 걱정할 필요를 느끼지 못한다.

수입사인 (주)사운드캣 홈페이지 http://soundcat.com 에서는 사용편리를 위해 한글 사용설명서도 제공하고 있다.

한글 매뉴얼 바로가기: http://soundcat-pro.com/cs/sp_download/148248 
제품 구매 바로가기: http://www.zound.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61247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