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WESTONE

4월 16일(토) 웨스톤 세미나 참가자 등록 시작 (그룹 봄여름가을겨울 공연포함)



안녕하세요? (주)사운드캣 입니다.

4월 13일 오전 1시 최신공지입니다.
16일 토요일 공식행사는 2시 정각에 시작하여 3시 50분에 완료될 예정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충분하지 않은 관계로 가능하면 2시 정각에 행사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12시 30분부터 1시 30분까지 미리 오시는 분들을 위해,
귓본체험행사를 진행합니다. 원하시는 한쪽 귀에 본인의 귓본을 무료로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 Westone 제품군을 청음하실 수 있도록 세팅을 할 계획이므로,
커스텀이어폰인 ES5를 비롯해 다양한 Westone 제품군을 한 번에 청음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간단한 음료와 간식을 준비할 예정이니 커피 한 잔 하시면서 커스텀담당자 및 관계자와 이런저런 대화도 나누실 수 있습니다.
그딴거 필요없다 하시는 분들은 그냥 사은품만 받으셔도 됩니다^^

1시 30분부터 사전등록자 우선으로 행사장에 출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리셉션에서 오신 순서대로 사전등록시 알려주신 성함과 전화번호, 메일주소를 확인하여 출입하실 수 있으며,
동시에 사은품과 경품응모권(앙케이트포함)을 발행해 드립니다.
간단하게 앙케이트를 작성해 주시고, 모퉁이에 적혀있는 종이를 지정된 박스에 넣으시면 경품응모가 완료됩니다.

사전등록자의 입장이 모두 완료되면,
1시 55분부터는 미등록자 입장을 시작합니다.

미등록하신 분들에게는 사은품은 드립니다만, 상황에 따라 좌석이 모자르게 되어 서서 참관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사전등록을 하시더라도 1시 55분까지 입장을 하지 않으시면, 지정좌석이 아니므로, 서서 참관하실 수도 있습니다.

세미나 후 10여분(때에 따라 20분까지)정도의 질문답변 시간이 있습니다.
여기서 사전질문 5개를 준비하려고 합니다.
좋은 질문을 해 주신 5분께 별도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질문내용은 sewon@soundcat.com 으로 보내주시면 되며, 금요일 자정까지 접수합니다.
그외 질문은 현장에서 즉석으로 하시면 됩니다.

질문답변 후 이벤트를 통해 ES5를 득템하신 분의 현장 증정식이 있고, 그 이후에 경품추첨이 있습니다.
경품내용은 커스텀이어폰을 제외한 Westone 제품과 자운드할인권(10%이하)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목요일, 혹은 금요일경에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전등록에 참여해 주신 250여분께 감사드립니다.
사전등록후 참석하시지 않는 분들이 많으실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 사전등록을 하시고 오시는 것을 제안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2011년 4월 16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웨스톤 랩스에서 한국을 방문하여 세미나 및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합니다. 

[속보] 현재 신청자가 좌석수를 초과 (좌석수 150, 신청자 160) 장소를 240석 규모로 확대 여의도 공원 입구에 있는 태영빌딩 t-아트홀로 장소를 변경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그동안 발표되지 않았던 신제품 2종류가 세계 최초로 추가로 발표 될 것 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올바르게 이어폰을 사용하는 방법, 웨스톤 시리즈와 UM 시리즈의 차이점, 커스텀 이어폰의 이해 등 매니아라면 놓칠 수 없는 다양한 행사가 준비될 예정입니다.

한편, Westone 제품의 오랜 사용자인 그룹 봄여름가을겨울이 정식 엔도져로서 40여분간의 공연을 준비하고 있으니,
팬들을 비롯해 많은 분들의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참석자 전원에게는 웨스톤용 Comply Foam, Westone Labs 고급 이어폰 파우치, 각종 팁(택 1) 등이 당일 '무상으로' 제공 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하여 Westone 4 등 15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므로 이번 행사를 놓치지 마세요.

[행사]

2011년 4월 16일 오후 2시 부터 오후 3시 50분까지 1시간 50분

웨스톤사 마케팅 임원 및 제품 개발 기획자 방한, 동시 통역 제공 예정

[참석 대상]

제한 없음, 단, 참석자가 많아질 경우 사전 등록자 우선, 참고로 일본에서 행사는 자리가 부족해서 많은 분들이 돌아갔습니다.  따라서 등록은 필수 입니다.

[참석방법]

댓글에 참가라고 적으시고 이 메일과 전화번호 (비공개로 등록 바랍니다.)로 참가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부득이 게시판에 글을 달기 어려운 분들은 sewon@soundcat.com 으로 이 메일과 휴대폰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나중에 문자로 관련 내용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위치]

여의도 공원 입구 태영빌딩 B-1 T 아트홀  (여의도 공원입구까지 오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