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ETYMOTIC

청력 보호 이어폰 에티키즈는 누가 사용하나?




청력 보호 이어폰 에티키즈는 누가 사용하나?

난청으로 고생하는 10대 청소년들 점점 늘어





백악관 이어폰으로 유명한 오바마 대통령의 에티모틱 이어폰 중 가장 저렴한 EtyKids 20년 전통의 Etymotic 이어폰 본연의 순도 있는 음질을 가지면서 청력보호에 더욱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다. 이어폰내의 감도를 조절했기 때문에 플레이어에 상관없이 항상 적정 볼륨을 유지하게 된다.

 

에티키즈는 청력에 안전한 사운드 출력 레벨을 갖춰 특히 어린 아이들의 난청 요소를 원천 차단한다. 에티키즈를 사용하면 엄마들은 아이들이 부지불식간에 이어폰을 끼고 장난을 쳐도 절대 안전하다는 사실에 마음을 놓게 된다. 이는 나의 소중한 자녀들에게 안전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려는 부모에게 안성맞춤인 것이다.

 

현 시대의 아이들은 고 해상도의 컴퓨터 그래픽과 3D 영화를 자주 체험하고, 스마트폰, TV, 게임기, 음악기기, 그리고 카오디오 시스템 등 항상 위험한 수위의 소리들에 노출되어 있다. 그러나 이를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휴대용 음악 기기나 스마트폰에 딸려오는 번들 이어폰은 아이들에게 너무나 위험한 수위의 소리를 출력하고 있다. 아이들이 무작정 볼륨을 올리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주변소음에서 차단하려 하기 때문인데, Ety Kids 이어폰은 사용자의 귀를 완전히 밀폐시켜 볼륨 레벨을 안전한 수위에 머무를 수 있도록 한다. 충분한 소음 차단 능력과 안전한 소리 출력을 동시에 겸비한 Ety Kids 이어폰은 부모가 안심하고 아이들이 안전하게 음악을 청취하고 있는지 확신가능한 청력보호 이어폰의 대표주자이다.

 

또한 외부 소리의 차음이 잘되는 만큼 해상도가 높은 음질을 제공하기 때문에 음악의 모든 디테일을 들을 수 있으며 볼륨이 낮다고 불평하지도 않을 것이다.

 

에티모틱뿐 아니라 다수의 커스텀 이어폰을 '바른 이어폰으로 추천하고 있는 서울청각센터 관계자에 따르면,"청력은 한번 잃으면 다시 되돌리기 어려운 만큼 치료보다는 예방이 중요하다”며 “어렸을 때 부터 부모들의 도움으로 좋은 이어폰 사용을 실천하여 청력을 오랫동안 잘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필수" 라고 귀띔한다

 

에티키즈의 장점

 

4살 이상의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안전한 소리 출력 

큰소리에 민감한 모든 사람들의 청력보호

초고선명 하이파이 오디오

어린아이의 작은 귀에도 훌륭한 핏을 보장하는 ACCU.Fit 이어팁

내귀에 맞춤형 커스텀 핏 옵션

안드로이드 유저를 위한 AWARENESS!® HD

주변환경의 위험을 아이들에게 알려주는 소음 차단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