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WESTONE

커널 지존 Westone UM 시리즈의 새로운 탄생 UM PRO 10,20,30



커널 지존 Westone UM 시리즈의 새로운 탄생 UM PRO 10,20,30

국내가수 70% 이상이 사용하는 프리미엄 이어폰 웨스톤랩스








60년의 역사를 가진 프리미엄 이어폰 브랜드 웨스톤랩스에서 신제품이 출시됐다. 공식수입사인 (주)사운드캣은 지난주 UM Pro 시리즈 예판을 통해 이어폰샵, 세헤라자드, 헤드폰랜드, 자운드 등 국내 굴지의 메이저 이어폰 전문샵 4곳에서 모두 완판 후 추가 물량 확보에 나섰다고 전한다.

애초에 라이브공연과 전문음악인들을 위해 태어난 제품이지만 뛰어난 음질로 일반 음악 애호가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었던 원조 UM 시리즈의 신 프로버전은 뛰어난 디테일과 명확성을 제공하는 인이어 모니터이다. 여기에 양산용 이어폰 케이블 가운데 가장 뛰어나다는 웨스톤 자체 제작 EPIC 케이블에 튼튼한 뉴 MMCX 단자를 적용하여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음악감상을 가능케 했다.

웨스톤랩스 브랜드 매니저 오종택 팀장은 “금번 UM pro 시리즈는 보다 향상된 내구성과 음질로 전작에 이어 보다 두터운 매니아 층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며 웨스톤 랩스의 신제품 출시에 강한 자신감과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밖에 2013년형 UM1 칼라시리즈는 아이폰 5C 출시에 맞춰 7가지 칼라풀한 색상을 선보이며, 최초로 9만원대 BA 이어폰이라는 가격적인 메리트로 대중에게 다가서고, 고가 이어폰 매니아 층에게도 서브 이어폰으로서의 인기를 톡톡히 얻고 있다.

UM Pro 의 예판이 끝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할 시점은 11월초이며 조깅용 이어폰 라인업인 어드벤처 ADV 시리즈의 신작과 CanJam 에서 선보인 하이파이 음악감상용 뉴 웨스톤 시리즈의 곧 있을 탄생도 기대해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