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ULTIMATE EARS

얼티밋이어스 커스텀 이어플러그




음악을 전달하는 무대에 있든지, 쇼를 즐기는 청중 속에 있든지, 모든 뮤지션과 콘서트 관람자들은 공통적인 잠재적 문제를 함께 가지고 있는데...바로, 청각이 손상될 수 있다는 우려입니다! 오랜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볼륨을 너무 크게 해서 들으면 청각 손상 또는 이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음향 조정된 필터가 포함된 커스텀 이어플러그는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보다 안전하고 더 편안한 레벨에서 들을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교체 가능한 필터는 모든 주파수에서 사운드 레벨을 균일하게 낮춥니다(전체 볼륨 레벨를 낮추는 것과 같은 음향). 또한 커스텀 이어플러그는 모든 주파수를 균일하게 줄이므로 다른 이어플러그에서 흔히 발생하는 현상, 즉 소리가 왜곡되거나 차단되는 현상을 방지합니다.



-9dB 필터 이어플러그는 주변 노이즈를 약간만 차단하려는 경우 가장 적합합니다.

-15dB 필터 이어플러그는 청력을 보호하면서 "라이브"를 충분히 음미하려는 경우에 적절한 균형을 유지해 줍니다. 이 이어플러그는 공연하는 뮤지션과 콘서트 관람자들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합니다.



-25dB 필터 이어플러그는 매우 시끄러운 환경에서 사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모든 필터는 커스텀 이어플러그에 잘 들어맞으며 교체 가능합니다.

위에 나열된 필터 모두는 별도로 구입할 수 있으며 필터 이어플러그에 쉽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필터 이어플러그 교체 제품을 주문하려면 사운드캣/ 자운드 070 7019 4347 커스텀몰드 판매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