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SKULLCANDY

Skullcandy x Realtree 콜라보레이션 출시

스컬캔디 X리얼트리,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주변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동시에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모으게 해주는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스컬캔디의 최신 콜라보레이션은 여러분의 다음 모험이 무엇이 되었던 간에 그 시간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Realtree사는 현재 시장의 유일무이한 의류브래드회사이며 그들의 최신 개발 패턴인 Xtra는 Crusher와 Hesh, Uprock 그리고 Ink’d와 결합되었습니다.



아웃도어 매니아들과 패션의 선두주자들을 위해 디자인 된 Realtree 컬렉션은 언제 어디서나 주변 자연환경과 자연스럽게 섞여 들어 갈수 있게 해줍니다. Realtree Xtra는 나무의 몸통이나 가지, 여러 종류의 나뭇잎들을 다른 깊이로 배열해 환상적인 3D효과를 나타내고 있으며 사냥꾼들에게 있어선 어떤 사냥환경에서도 완전하게 주변에 스며들 수 있기 해줍니다.  



Realtree Crusher의 이어컵에는 굵은 선이 인상적인 Xtra 무광 패턴이 덮어 씌어져 있고 쿠션과 헤드밴드는 모두 검은색으로 처리되었습니다. 스컬캔디의 최고 제품인 Crusher는 이어컵안에 앰프가 내장되어 있으며 왼쪽 이어컵에 위치한 베이스 센세이션 스위치를 통해 베이스의 진동 레벨을 음악에 맞게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Crusher는 강력하고 현실적인 베이스 경험을 선사해 실제로 음악을 온몸으로 느끼게 해줍니다.

   


Realtree Hesh 2는 커다란 회색 이어컵에 편안하고 부드러운 헤드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esh 2는 타격감 강한 베이스와 대형 드라이버로 스컬캔디의 사운드 시그니처인 공격적인 베이스, 자연스런 보컬 그리고 정확한 고음을 제공합니다.



Realtree Uprock은 회색 헤드밴드에 Realtree 패턴의 캡으로 매끄러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Realtree Ink’d는 한 줄의 카모 패턴이 회색 하우징을 둘러싸고 있으며 회색 이어팁으로 마무리 되어 있습니다. 스컬캔디 제품 중, 최고의 이어폰 판매율을 자랑하는 Ink’d는 조절가능한 핏과 11mm 크기의 스피커 드라이버로 깨끗한 다이내믹 범위의 사운드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