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사운드/Novation

iPhone & iPad용 Launchpad 앱 - 이렇게 강력한 무료 앱은 본적이 없다

iPhone & iPad Launchpad 앱 - 이렇게 강력한 무료 앱은 본적이 없다


capture19.jpg


 

이제 쉽고 편리하게 비트와 일렉트로닉 음악을 iPad iPhone에서 만들고 리믹스녹음 그리고 공유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즉시 사용 가능한 여러 장르의 세션 샘플들을 다운로드 받아 당신의 콜렉션을 확장시키거나 iPad에서 당신만의 커스텀 세션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이만큼 음악이 쉬었던 적은 없습니다!

 

⊙ 엄청난 양의 무료 Loopmaster샘플 루프와 사운드를 결합해 일렉트로닉 음악을 만들거나 리믹스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작업을 녹음해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최신 사운드팩을 다운로드 받아 새로운 사운드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 자신의 사운드를 불러들여 유니크한 트랙을 만들 수 있습니다. (iPad만 가능)

⊙ Novation Launchpad 하드웨어를 연결해 궁극적인 택타일 컨트롤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iPad만 가능) 



Launchpad_App-Body_Image1_0-tile.jpg 

▩ 주요 특징 


Get Professional Sounds

전문적인 사운드: Loopmasters의 전문적인 루프와 사운드를 사용해 iPad iPhone에서 즉각적으로 음악을 만들거나 리믹스할 수 있습니다.

Perform with Powerful Live Effects

강력한 라이브 효과: Dynamic filter, gater, stutter 그리고 delay FX는 복잡한 음악 제작과정을 재미있게 만들어 줍니다.

Output to Other Apps

다른 앱과의 호환성: 다른 Audiobus-호환 앱(Garageband, Cubasis)에서도 제작한 음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Keep It Fresh

최신 사운드: 최신 Launchpack을 다운로드해 새로운 음악을 탄생시키십시오. Launchpack은 오직 신선한 사운드만을 제공합니다.

Share your Performances

공유: 실시간으로 녹음한 음악을 Soundcloud, Dropbox, AudioCopy 아니면 이메일로 당신의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Go Pro

Launchpad 하드웨어는 많은 세계 최고의 DJ프로듀서들 그리고 연주자들에 의해 사용되고 있습니다.이 앱은 Launchpad 하드웨어의 많은 기능들을 사용하지만 새로운 레벨의 간단함과 재미를 제공합니다.




















































capture18.jpg

      capture1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