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사운드/CME

Dream Theater 건반주자 조단 루데스 XKey 홍보고문영입

싱가폴 – 2014 7 17일 – CME는 매우 중대한 소식을 전합니다


드림 씨어터의 건반 연주자로 유명한 조던 루데스가 CME 음악악기의 공식 엔도져이자 CMO 자리로 임명되었을 발표하였습니다.


 

CME는 모바일 미디 키보드인 XKey를 지난 2013 9월 달에 런칭하였습니다폴리포닉 애프터터치스마트 버튼 그리고 Xkey 전용 Xkey Plus 앱까지 필수적인 기능들로 많은 음악가들의 마음을 차지하였으며 많은 찬사를 받아왔습니다조던 루데스토마스 돌비제프 다운스엠파이어 오브 더 썬레이디 엔터벨룸바비 지서머스 등 많은 음악가들이 자랑스럽게 Xkey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CME Xkey의 선공이 조던 루데스의 관심을 끌게 되었습니다그리고 처음 사용한 이후부터 조던과 CME팀의 많은 대화와 교류를 통해 조던은 CME의 창조적인 능력과 새로운 제품들에 대한 창의적인 아이디어에 대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CME는 제품 엔도저 역할뿐만 아니라 CMO로서 그를 환영하며 신제품 계획과 개발에 참여할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CME의 총 음악 책임자로 임명되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CME는 미래 지향적 기술을 사용해 최신 음악 장비 제작하는 뛰어난 그룹입니다저 또한 오랫동안 차세대 악기 제작의 열정을 갖고 있었습니다.

 

Xkey는 뛰어난 제품입니다매우 얇고 가벼우며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지요투어를 할 때에도 언제나 휴대하고 다니며 iPad iPhone에 바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매우 매력적입니다. CME 와 함께 일할 수 있어 벌써부터 신이 나네요!

 

2014년은 CME에게 있어 매우 중요한 한해입니다. CME와 조던 루더스의 콜라보레이션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라며 CME의 미래를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조던 루더스 인터뷰 비디오 링크:


 

Xkey 페이스북 페이지 "미니 건반 엑스키 스토리" 


https://www.facebook.com/XKey.story?ref=h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