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WESTONE

에티모틱 리서치 좌담회 개최 안내


안녕하세요? (주)사운드캣입니다.

1983년에 Dr. Mead Killion 박사께서 창업한 미국 일리노이주에 위치한 '에티모틱 리서치'사에서 금번 한국을 방문, 유저분들과 좌담회를 개최 합니다.  에티모틱 리서치사에 대한 기술 개발, 회사의 철학, 향후 신제품 계획 또는 회사의 현황 등에 대해서 회사 관계자에게 직접 설명을 듣는 좋은 기회로 생각 됩니다.  본행사는 에티모틱 본사의 제품을 전 세계에 `전도`(판매가 아님)를 하시는 마이클 쉐이버 총괄 담당자가 직접 참석합니다. 


에티모틱 리서치사의 전설적 리시버 ER4는 출시 약 20년째로 아직도 버전업이 되지 않고 있는 전설적인 제품입니다. 

왜 버전업을 하지 않는지에 대해서는 ER4가 그만큼 완벽한 제품임을 강조하고 있으며, 여러가지 측정 결과를 보아도 ER4가 최고의 제품이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에티모틱사가 신제품을 내놓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블루투스 헤드셋 및 군사용 엑티브 소음 차단기 등의 다양한 제품을 내놓고 있는데요. 

회사의 철학과 기술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 같아 바쁜 시간을 쪼개서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본 자리는 얼마전 실시했던 세미나와 공연과는 전혀 다른 형태의 진행이 될 예정이므로 `반드시` 에티모틱 리서치사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만 참여하기를 권장합니다.

금번 행사는 에티모틱 리서치사의 제품을 청음하고, 설명을 듣고 토론을 하는 행사로 진행 될 예정이며 '좌담회' 형태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금번 행사는 에티모틱 리서치사의 정책상 공연, 사은품 제공, 이벤트 협찬 등은 전혀 없을 예정임을 미리 밝혀 드립니다.  
(사탕 및 과자는 제공 예정 ^^)

금번 행사는 철저하게 제품에 대해서 집중하여 진행 할 예정이기 때문에 사전에 질문(또는 토론의 주제)를 미리 선정하여 진행 될 예정이고 질문이나 주제에 대해서는 미리 sewon@soundcat.com 박세원 과장 앞으로 보내주세요.

주제에 선정되신 분들 중 참석자 ER20 등의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합니다. (이것이 유일한 이벤트 제품임)

시간 : 2011년 5월 13일 (금) 저녁 7:30분경
장소 : 용산역 4층 GLORY 별실
인원 : 50명 (50명이나 보통 행사에 30% 정도 미참석이 발생하여 총 70여명의 신청을 받을 예정임)
* 신청 방법은 본 게시물에 리플을 달아주실 때 이메일과 휴대번호 연락처를 남기고 비공개로 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 별도의 식사 등은 제공하지 않으나 간단한 다과는 준비할 예정입니다. (혹시나 식사를 거르시는 분들을 위해!)






감사합니다.

PS : 본 행사는 인터넷 생중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