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WESTONE

탑밴드를 심사하다! Westone4 명품이어폰으로 심사위원석에...

지난 주 토요일밤에 KBS 톱밴드를 시청하다가 노~~~~ㄹ라운 장면을 목격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방송 중단을 요청합니다....


네, 중단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톱밴드 심사위원이신 봄여름가을겨울 김종진씨의 오른손에 고이접어나빌래라...
Westone 4가 늠름하게 자리잡고 있네요...^^


50년의 역사를 가진 미국 웨스톤랩스에서 출시한 세계최초의 쿼드드라이버(한 쪽에 4개의 스피커가 내장)를 채용한 명품이어폰입니다.
2011년 초 국내출시때 50만원대의 이 제품이 단 10분만에 120개가 전량품절되었던 적이 있었을 정도로 가치가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웨스톤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과 튼튼하면서도 가벼운 EPIC케이블로 인해 어떠한 활동에도 지장을 받지 않습니다.
동일한 디자인과 케이블을 착용하고 있는 2개의 BA(밸런스드드라이버)를 채용한 Westone 2 를 사용중인 YB윤도현밴드 역시 격렬한 액션과 헤드뱅잉에도 음악에만 몰두할 수 있어 최고의 제품이라는 평을 했었지요.

최근 나가수에서 YB윤도현밴드가 부른 '새벽기차'를 작곡하신 다섯손가락의 기타리스트 이두헌님도 Westone Labs의 매니아이신데, Westone 4를 들어보시고 바로 그 자리에서 구입을 하셨답니다.
김종진씨 역시 와인을 같이 즐기는 지인들에게 선물하고 싶다고 여러개를 구입하셨었는데, 본인이 사용하고 계실줄은 몰랐네요^^


마치 Westone 4 가 TOP이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해 주고 있는 듯한 사진이군요...^^
봄여름가을겨울의 김종진씨~ 정말 고맙습니다.
그리고 KBS TOP밴드 성공적인 서바이벌 방송이 되기를 바라고 대한민국 밴드의 부활을 기대해봅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저희 사운드캣이 준비한 선물 하나!!

프로페셔널 가수나 밴드를 비롯해, 클럽 등에서 공연을 하시는 분들께 웨스톤랩스의 모니터링이어폰 UM시리즈를 무상으로 대여해 드리는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일명 '웨스톤랩스 fou YOU!'

저희 사운드캣에 간략한 정보와 내가 꼭 웨스톤랩스 모니터링이어폰이 필요한 이유!를 알려주시면,
내부적인 절차를 거쳐 한정된 기간내에 UM시리즈 이어폰을 대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가적인 포스팅을 통해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벼운 문의사항은 sewon@soundcat.com 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