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WESTONE

'나가수' 윤도현 '빗속에서'... 멋진 무대, 멋진 Westone 2 이어폰!


이번 7월 10일 '나가수'에서 YB윤도현밴드는 이문세씨의 '빗속에서'를 선택하여 노래를 부르게 되었습니다.
지난 번 다섯손가락의 '새벽기차'에서 그다지 좋지 못한 성적을 거뒀기에, 이번에도 살짝 걱정이 됬었는데 다행히 좋은(?) 결과를 거뒀네요^^

원래 저도 이런 스타일의 노래를 좋아했기에 더욱더 멋진 무대였지요.


며칠 전 기자들의 1차경연 후기를 통해 윤도현씨가 헤어스타일을 바꾼 걸 알았답니다.
곧 윤도현씨와 YB 전 멤버에게 웨스톤랩스 커스텀이어폰 ES5를 전달해 줄 커스텀고양이 입장에서는 매우 반갑고 고마운 결정이었답니다. 물론 저의 이런 마음이 전~~~혀 반영된 건 아니지만, 간절한 바램이 통했을 수도 있겠지요^^


이전까지는 그나마 카메라에 잘 잡히던 베이시스트 박태희씨가 Westone 2 이어폰을 착용한 모습이 자주 눈에 띄긴 했습니다만, 메인 보컬인 윤도현씨 헤어스타일 때문에 이어폰을 한 건지 안 한 건지 전혀 감을 잡을 수 없었습니다.

공연이 끝나고 이어폰을 꺼내놨을 때만 눈에 띄었기에 슬픈 Westone 2여...--;

빠르면 이번 주 중에 YB윤도현밴드의 커스텀이어폰 ES5가 입고될 예정인데, 완벽한 모니터링 커스텀인이어모니터를 통해 '나가수'에서의 롱런과 곧 열릴 콘서트도 멋지게 진행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나저나 현재 YB가 사용하고 있는 Westone 2는 전량 회수하기로 되어 있어, 그 용도처리를 어떻게 할까 고민중입니다.
가장 우선안은 YB멤버의 싸인을 케이스에 받아서 리미티드로 판매한 뒤 수익금을 기부하는 것인데,

혹시 좋은 의견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은 의견 주시는데 뭐라도 답례를 해야겠죠~
댓글로 의견 주시는 분들중 한 분께 3만원대의 고급 음표헤드폰거치대를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클릭하시면 자세한 설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