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사운드/Prodipe

[브랜드 스토리] 제품의 가격이 제품의 질을 결정하진 않는다.

 

 

 

 

 

 

새로운 생각의 방식


 

음악시장의 트랜드를 거역하는 비전과 투명한 정책


유명한 스튜디오와 뮤직 전문가들이 채택하고 사용하는 제품


 

 

이런 모험이 어떻게 가능했을까?



번째는 세계화다. 



요새 아시아 국가들은 저렴한 비용으로 최첨단 공장에서 고품질의 오디오 장비들을 제조하고 있다.


Prodipe  OEM 제품을 납품하고 있는 똑같은 제조사들 중에서도 최고의 제조사를 선택했다


하지만 Prodipe 은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현재 프랑스에서 제일 존경 받고 있는 


사운드 엔지니어 Ludovic Lanen 유명한 드러머 Claude Salmieri 전문지식을 


철저히 제품에 녹여 부었다.  또 수많은 엔지니어와 엔도서들이 제품들의 세세한 부분들이 설립될  


있도록 그들만의 스튜디오에 대한 경험과 지식들을 Prodipe  기부했다.


 

 

Mission

 

 흠잡을 없는 제품을 디자인하기 위해서 


Prodipe 현재의 오디오 장비기기들의 진화에 완벽하게 적응했다.


Prodipe 제조비용은 다른 경쟁 업체들과 비슷하다.


하지만 우리는 단계 나아가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제품의 가격은 낮추었다.


Prodipe 마케팅 전략은 최저 비용으로 제품을 최대한 노출시키는 것이다. 


유명한 전문 아티스트들과 작곡가 그리고 스튜디오 엔지니어들이 


계속 제품들을 사용하면서 Prodipe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마케팅이다. 


이런 추천의 글들은 우리가 직접 제작한 수많은 캠페인보다 훨씬 효과적이다.


전문가들의 의견과 경험 그리고 품질을 이보다 전달할 길은 없다. 


"우리 제품의 뛰어난 품질과 저렴한 가격을 확인하세요 
가격대에 이정도 수준의 품질은 여지껏  없을겁니다"

이제 여러분들에게 한가지 선택만을 남겨 놓았습니다. 바로 옮은 선택을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