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ThinkSound

Thinksound ms01 모니터 시리즈: 새로운 내 베스트 이어폰 - 윌리엄 빗타, 뉴욕 포스트지

Thinksound ms01 모니터 시리즈: 새로운 내 베스트 이어폰

 

 

  

몇 달동안 Bower & Wilkins C5사 제품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이어폰이라고 외치고 다녔습니다. 이제는 왜 Thinksound사의 ms01이 새로운 내 베스트 이어폰인지 설명하겠습니다.

 

미적으로 볼 때 ms01을 따라올 이어폰은 없습니다. 다른 모든 thinksound 제품처럼 ms01은 친환경적으로 디자인 되어 있는데 하우징은 건메탈 초콜렛 우드입니다. 나무재질은 그 져 눈에 보기 좋을 뿐만 아니라 톤의 공명도에도 효과적입니다.

검은색 케이블은 꼬임 방지이며 가볍고, 케블러 섬유로 강화됐으며 PVC가 젼혀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베이스의 중음대가 더 향상 됐는데 그 점에 대한 불만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이 때문에 베이스의 저음이 약간 무쳐 진다는 게 유일한 단점입니다. 하지만 유명 스타들이 선전하는 이어폰보다 훨씬 더 맑게 들렸습니다.

 

지금까지 실험해본 결과 소리의 왜곡됨은 전혀 보이지 않았습니다. 제일 큰 소리에도 말이죠. 소리가 너무 커 고음이 불쾌할 수도 있는데 이미 큰소리를 가지고 있는 ms01을 일부러 최대 볼륨으로 들을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Thinksound사의 ms01은 매우 훌륭한 이어폰입니다. 잘 잡힌 균형과 가벼움 그리고 내구성까지. 훨씬 비싼 가격대의 제품에서나 볼 수 있는 높은 수준의 음향적 충실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       윌리엄 빗타, 뉴욕 포스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