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RHA Audio

명료한 오디오 재생을 가진 스마트폰 통화가능 헤드폰 RHA 950i




명료한 오디오 재생을 가진 스마트폰 통화가능 헤드폰 RHA 950i

가격대비 최고의 하이파이 역작을 탄생한 RHA 기술팀의 위대한 승리





전문가 급 오디오기기와 소비자들이 원하는 가격은 서로 상충하는 특징들이다. 입맛에 맞는 헤드폰은 가격이 높고 그렇지 않으면 음질이 형편없다. 


RHA는 스튜디오 장비에서나 볼 수 있는 기술과 중산층의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가격을 결합하여 정형화된 장벽을 깨부순다.

 

40mm 티타늄 마이러 드라이버와 고급 네오디뮴 자석을 내장하고 있는 것만 봐서도 RHA는 중요 부품들에 있어선 어떠한 가격적 타협도 하지 않았다는 걸 알 수 있다.

 

16에서 22kHz대까지 주파수를 출력할 수 있는 이 헤드폰은 113dB의 감도 또한 갖고 있어 기대되는 성능을 약속하고 있다. 과연 RHA의 초 경량 SA950i 헤드폰은 오디오 애호가들이 원하는 오디오 성능을 전달할 수 있을까?

 

사양:


주파수 응답: 16-22,000 Hz

임피던스: 32 Ohms

감도(dB/mW): 113 dB

드라이버: 40 mm 티타늄 도금된 Mylar

케이블 길이: 1.5m

실질 중량: 105g   

권장소비자가: 69,000원 


 

RHA SA950i 헤드폰의 주요 특징은 바로 티타늄으로 도금된 드라이버와 금으로 도금된 연결장치 그리고 105그램밖에 안 되는 매우 가벼운 무게이다. 패키지의 앞쪽에 덮개를 열면 고객들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헤드폰의 프리뷰가 가능하다. 박스에는 제품 사양과 주석이 달린 헤드폰 이미지가 자세하게 나와 있어 구매에 직접적인 도움을 준다.

 

검정색 가죽과 플라스틱에 금속 마감은 SA950i 헤드폰에 미묘하고 절제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각 이어컵의 외면은 빛이 매력적으로 반사되고 있다. 놀랍게도 광택의 플라스틱은 지문이나 자국을 남기지 않았다.


105그램의 가벼운 무게는 특히나 이동 시에 매우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하게 해준다. 헤드폰을 저장하기에도 매우 용이하며 헤드폰의 튼튼한 디자인은 원치 않는 파손을 최소화 해준다.

 

1.5m길이의 분리형 케이블은 사용자들이 빠르고 간단하게 헤드폰으로부터 분리시킬 수 있다. SA950i 헤드폰의 이어컵은 360도 완전하게 회전시킬 수 있어서 사용자들에게 전례 없이 엄청난 자유로움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원하는 최적의 착용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다.

 

RHA SA950i헤드폰은 고품질의 부품들을 사용해 넓은 범위의 소리를 출력시켜 뛰어난 음악 재생경험을 제공한다. SA950i의 40mm 드라이버는 티타늄재질로 코팅돼 있으며 네오디뮴 자석과 결합해 뛰어난 음질을 전달하고 있다. 이 헤드폰 음색의 범위는 인상적일 정도로 우수하다. 베이스와 최고 음역대의 정도를 효과적으로 균형 잡을 수 있는 RHA의 능력의 결과물이라고 볼 수 있다.

 

RHA의 SA950i헤드폰은 여러 종류의 음악을 매우 재미있고 흥미 있게 전달하고 있다.

 

편안함은 SA950i의 또 다른 장점이다. 이 헤드폰의 이어컵의 방향과 위치는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쉽게 이어컵을 개인에게 맞는 편안한 위치로 조절할 수 있다. 헤드밴드의 부드러운 가죽 패드는 사용자의 머리 윗부분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보호 해주고 있다.

 

헤드폰에 탑재된 마이크를 통한 음성 인식은 매우 깨끗했다. 또 입력 컨트롤 리모트 버튼은 굉장히 편안했는데 특히나 음악을 건너뛰며 찾는 일이 다른 리모트와 다르게 편리했다.

 

RHA는 실로 뛰어난 음질의 헤드폰을 개발하였다. RHA SA950i헤드폰의 가벼운 무게와 거슬리지 않는 디자인은 활동적인 사용자들에게 매우 적합한 헤드폰이다. 만약 저렴한 가격의 우수한 음질을 소유한 헤드폰을 찾고 있다면 RHA SA950i는 당신의 그 기대이상의 것을 충족 시켜줄 것이다.


 

원문주소: http://www.kitguru.net/site-news/highlights-v/luke-hill/rha-sa950i-headphones-review/5/


RHA950i 사러가기: http://www.zound.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61265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