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헤드폰/SKULLCANDY

[보도자료] 넘쳐나는 헤드폰, 기능성이어야 살아남는다

넘쳐나는 헤드폰, 기능성이어야 살아남는다


독특해야 하고, 품질도 인정받아야만 입점이 가능한 어른들의 놀이터 펀샵 www.funshop.co.kr 에 최근 들어 하나둘씩 헤드폰이 입점되기 시작했다. 


펀샵의 까다로운 MD의 눈에 첫 번째로 띈 제품은 스컬캔디의 ICON3(정가 4만9000원). 이 제품은 헤드밴드가 자유자재로 휘어지는 게 특징으로 특히 겨울철에 실내외 온도차를 못 이기고 툭 부러져 버리는 헤드폰의 최대 단점을 면밀히 연구하고 적용하여 그 기능성을 충분히 인정받은 제품이다. 




[휘어지는 헤드폰 ‘ICON3’] 

여기에 최근 더욱 독특하고 세련된 아이템이 추가되었는데, CASSETTE(정가 8만9000원)는 역시 스컬캔디 브랜드로 명확한 보컬과 깔끔한 음질의 이 평범해 보이는 헤드폰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바로 헤드부분만 탈착형태로 분리되어, 시즌에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겨하는 사람들의 헬맷이나 비니안에 넣고 간편하게 음악감상이 가능하다. 거추장스러운 헤드 밴드를 버릴 수 있다는 정말 획기적인 컨셉이다. 게다가 완전 접이식으로 휴대가 용이하고 케링케이스를 제공하고 있어 어디서나 컴팩트하게 소지할 수 있다. 

날이면 날마다 쏟아지는 수많은 헤드폰들과 경쟁 하려면 음질은 기본이고 아이디어와 효율성까지 겸비하지 않을 수 없다. 또한 모두가 꿈꾸는 스마트 라이프를 위해서는 다각도의 호환성과 활동성마저도 고려되어야 한다. 

스컬캔디 (www.skullcandykorea.com) 는 미국 헤드폰 분야에서 소니, 몬스터 등을 누르고 매해마다 1위를 하는 탑 오브더 탑 브랜드이다. 헤드폰 업체로서는 독보적으로 디자인, 음질, 기술 등을 자체 개발하는 대규모 R&D 센터를 미국 캘리포니아에 두고 기능성을 부각한 개념있는 출시작들을 줄줄이 내놓아 트렌드를 이끌어가며 아웃도어 헤드폰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기능강화 헤드폰 ‘CASSETTE’]